아모스프로페셔널, ‘2017 S/S 살롱 인스피레이션’ 개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지난 28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2017 S/S 살롱 인스피레이션(2017 S/S Salon Inspiration)’을 개최했다.

‘살롱 인스피레이션’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프로세스로 분석한 시즌 헤어트렌드를 제시하는 행사로 매년 S/S와 F/W 시즌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고객이 원하는 트렌드 헤어스타일을 미용인들과 공유하고 살롱의 부가가치를 높여줄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로, 매 시즌 새로운 테마와 컨셉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시즌의 테마는 봄을 깨우는 로맨틱 컬러 판타지를 의미하는 ‘블루밍 포레스트(Blooming Forest)’. 이를 토대로 개발한 S/S 트렌드 헤어 컬러로는 △그린과 골드빛이 혼합된 은은한 느낌의 ‘그리니쉬 베이지’ △부드러운 오렌지 계열의 ‘트로피카나 베이지’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한 신비한 느낌의 ‘헤이즐넛 베이지’가 제안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들 컬러를 반영한 12가지 S/S 시즌룩이 국내 헤어 톱 디자이너들에 연출, 공개됐다. 이어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한 모델들이 메이크업과 패션스타일까지 완벽히 더해 S/S 토털룩을 피날레 런웨이쇼로 선보임으로써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