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브, '2017 S/S 스킨트립' 광고 캠페인 영상

 
 

토털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가 브랜드 뮤즈 서지혜와 함께한 첫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바나브가 선보인 '2017 S/S 스킨트립' 광고 캠페인 영상의 주제는 '관리의 여신! 서지혜의 잘~먹는 비법'이다. 실제 음식을 먹는 듯 한 분위기이나 피부에 영양을 듬뿍 먹이는 일명 '피부 먹방' 영상으로 서지혜의 꿀피부 비결을 담았다. '먹방'이라는 트렌디함과 반전이 있는 유쾌함이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영상에서 서지혜는 뷰티 디바이스 사용법을 시연했다. 화장품을 바른 후 바나브의 주요 제품인 '유피파이브(UP5)'와 '(핫앤쿨스킨핏(HOT&COOL SKIN FIT)' '타임머신(TIME MACHINE)'을 이용해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스킨케어의 효과를 극대화시킨 것이다.

영상은 뷰티 여신으로서 여성들의 워너비인 서지혜의 쫀쫀하고 말캉한 피부 관리 비법과 함께 드라마에선 좀처럼 보여주지 않았던 그녀의 톡톡 튀고 발랄한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더욱 시선을 끈다.

촬영장 비하인드 등 서지혜와 바나브가 함께 한 자연스러운 모습을 좀 더 상세하게 볼 수 있는 캠페인 풀 버전 영상 또한 함께 공개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나브는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해 같이 예뻐지기 프로젝트인 '뷰티풀 투게더' 이벤트도 기획했다. 오는 31일까지 바나브 온라인 쇼핑몰에서 친구와 함께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0%(4인 기준)까지 할인해준다는 것.

할인 이벤트 대상 제품은 5-in-1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 뷰티 디바이스 '유피파이브', 피부 온도를 다스려주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핫앤쿨스킨핏' 등 바나브의 베스트셀러이자 캠페인 영상에 등장한 아이템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