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다. 약동하는 봄,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체험에 도전하고 싶다면 화장품 업계가 마련한 프로모션에 주목해볼 법하다.

▲ 라벨영
▲ 라벨영

라벨영은 26일까지 신제품 '쇼킹클리닝'과 '쇼킹두피에센스'를 체험할 쇼킹테스터를 각 10명씩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인 '쇼킹클리닝'은 세탁 후에도 섬유에 남아 바디피부를 자극하는 찌든 때와 각종 노폐물의 제거를 돕는 신개념 항균 촉매세제다. 강력한 세정능력 발산을 위해 고농축 액체 타입으로 제작됐으며 세탁 시 일반세제와 쇼킹클리닝을 각각 2:1의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더욱 깨끗한 세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함께 사용기회가 주어진 '쇼킹두피에센스'는 스트레스, 염색, 펌 등 물리적·화학적 자극이나 환경적 요인 등으로 자극받아 발생된 두피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제품이다. 끈적임을 줄인 가벼운 액상 타입으로, 두피에 빠르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체험단 응모를 원하는 이는 라벨영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두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 어바웃미
▲ 어바웃미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28일까지 '어바웃미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세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어바웃미가 최근 출시한 '모이스처라이징 핸드 테라피 기프트 세트'는 라벤더와 로즈, 시트러스, 윈디코튼, 라즈베리, 바닐라 등 총 5가지 향의 핸드크림으로 구성돼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씨드오일, 아로마에센셜오일, 쉐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들어있어 건조하고 푸석해진 손에 촉촉하고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어바웃미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누구나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총 10명을 선정해 5종 핸드크림을 보내주며 제품 사용 후 후기를 올리면 된다.

▲ 자인
▲ 자인

코리아나화장품의 한방 브랜드 자인은 국내 청정지역에만 자생하는 희귀 꽃인 천녀목란을 찾아 떠나는 '천녀목란 원정대'를 모집한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천녀목란 원정대'는 천녀목란의 서식지인 강원도를 찾아 자인의 대표 미백원료이자 희귀식물인 천녀목란을 직접 체험하는 모임이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이 선사하는 힐링의 기쁨을 누리고 자신의 아름다운 가치를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해 인기다.

선발된 '천녀목란 원정대'는 천녀목란의 개화 시점인 5월 중순에 강원도 원주 치악산 국립공원을 방문해 자인의 핵심성분인 천녀목란을 직접 보고 묘목도 심어보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이밖에 참여한 원정대 전원에게는 계절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자연식 점심식사와 더불어 30만원 상당의 자인 천녀목란 제품을 기념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다음달 30일까지 코리아나 온라인뷰티센터 내 원정대모집 페이지에 접속한 후, 구입한 자인 천녀목란 및 앰플에센스와 크림 패키지에 동봉된 응모권 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지인 1명과 동반 참여가 가능한 기회를 제공한다.

▲ 바이오더마
▲ 바이오더마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는 12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바이오더마 인사이터(BIODERMA INSIGHTER)' 1기를 모집한다.

바이오더마 인사이터는 열정 있는 대학생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선발 인원은 총 12명으로 평소 뷰티 분야와 홍보, 마케팅 업무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이들은 팀 미션을 통해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 바이럴 컨텐츠 제작 등 브랜드 프로모션에 직접 참여하게 되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유명 뷰티크리에이터의 강연은 물론 각종 브랜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선발된 1기는 3월 중순 발대식을 시작으로 6월까지 약 4개월 동안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