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패션피플들을 위한 핏이 살아있는 프리모션으로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뭘 해도 자세가 나오는 애슬레이저 룩, 전지현만 입으라는 법 있나요?”

최근 운동복의 트렌드는 몸에 딱 붙은 핏한 운동복이 패션업계에 화두로 떠오르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지현을 모델로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핏 화보로 화제가 되었던 네파가 패션피플들을 위한 코디를 눈길을 끌고 있다.

네파는 자사의 프리모션 재킷으로 연출한 패션피플들의 코디를 통해 봄 시즌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강렬한 레드 재킷과 레깅스로 연출

 
 
여성들에게는 예쁜 운동복이 운동을 하는데 동기부여가 된다고 할 정도로 스타일이 중요한 요소. 특히 운동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팀 트레이닝’ 등 평소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액티브한 운동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운동할 때도 스타일을 더욱 신경 쓰게 된다.

운동하는 순간에도 자신의 스타일을 뽐내고 싶은 ‘패션피플’이라면 바디라인을 살려주는 시크한 핏의 레드 컬러 재킷과 레깅스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강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해보자.

강렬한 원색 계통의 레드 재킷은 열정적이면서도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전달해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고 싶은 개성을 추구하는 애슬레저룩에 적합하다.

또한 레깅스는 다리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줘 몸매를 부각시킬 수 있다. 레드 재킷에 블랙 컬러의 레깅스를 매치하면 날씬해 보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만약 마른 체형을 보완하고 싶다면 무늬가 들어간 레깅스를 입어보자. 하체 볼륨감을 강조하는 효과가 있을 수 있다.

화사한 화이트 재킷으로 연출하는 시크함

 
 
애슬레저룩의 정석은 활동성에 스타일까지 갖춰 운동하는 복장 그대로 길거리를 활보하는 것이다. 특히 여성 스타들의 레깅스 패션이 화제가 되면서 도심 속에서 연출하는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이 스타일리시한 패션 스타일로 각광 받고 있다.

운동할 때는 활동적이면서도 시크하게, 일상 속에서는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슬림한 핏의 화이트 컬러 재킷과 블랙 컬러의 레깅스를 매치해 입어보자.

몸매 라인을 살려주는 화이트 컬러 재킷은 세련되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하면서 동시에 얼굴을 화사하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어 언제 어디서나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여성들이 운동할 때나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레깅스나 핏한 팬츠를 매치하면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화이트 컬러 재킷과 날렵하면서도 시크한 블랙 컬러가 대비를 이뤄 세련된 도시 여성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남자라면 시크한 올블랙부터 무난한 네이비&무채색 추천

 
 
애슬레저룩하면 일반적으로 레깅스 차림의 여성들이 쉽게 떠오르지만, 건강한 멋을 드러내는 ‘핏 시크’ 트렌드 속에서 요즘 남성들도 핏한 운동복으로 연출하는 시크하고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을 선호하고 있다.

운동할 때나 일상 속에서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몸에 딱 맞는 슬림한 핏의 기능성 재킷과 팬츠로 연출하는 올블랙룩을 추천한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로 통일감을 주어 남성적이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로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나 운동화를 매치하면 전체적으로 지루하지 않고 멋스러운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야외 나들이 시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을 원한다면 네이비 방풍재킷에 블랙 팬츠 조합도 추천할만하다. 핏한 네이비 컬러의 재킷은 어느 옷과도 스타일링하기 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링에 어려움이 있는 남성들이 선택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여기에 선글라스를 포인트로 매치하면 야외 나들이 분위기를 살리는 감각적인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