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가 풀리고 날씨마저 화창한 주말이 왔다. 각자의 판단이 있을 수 있겠지만 그간 우리 사회를 혼란하게 만들었던 대통령 탄핵 건도 일단락됐다. 때마침 다음 주 화요일은 화이트데이다.

혹독한 추위가 물러간 주말, 얼마간의 혼돈을 시간을 정리하고 기어코 다시 찾아온 봄을, 연인의 날이 주는 설렘을 만끽할 때다.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화장품업계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이번 주말에도 어김없이 이어진다.

▲ 바노
▲ 바노

바노바기메디컬그룹이 만든 화장품 브랜드 바노는 화이트데이와 인젝션 마스크 3차 완판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바노의 대표 화이트닝 제품인 '잇츠리얼 화이트닝 크림' '잇츠리얼 화이트닝 세럼' '올인원 화이트닝 마스크' 가운데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화이트닝 라인 3종 1+1'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바노 잇츠 리얼 화이트닝 크림'은 낮에 쓰는 데이 크림과, 밤에 쓰는 나이트 크림이 듀얼로 내장돼있어 이것 하나로 24시간 365일 화이트닝 관리가 가능하다. '잇츠 리얼 화이트닝 세럼'은 정제수 대신 빙하수가 함유돼 수분 공급과 피부 보습을 도우며 '올인원 화이트닝 마스크'는 4가지 복합 화이트닝 성분이 미백, 영양, 보습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바노 인젝션 마스크'가 최근 3차례에 걸쳐 완판된 것을 기념한 '2+1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제품은 피부를 위한 응급처치 마스크팩으로 백옥주사, 아기주사, 신데렐라 주사, 물광주사 성분을 각각 함유한 4종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 각 제품은 교차 구입이 가능하다.

▲ 바이오-오일
▲ 바이오-오일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은 3월 새출발 시즌을 맞아 '잭팟머신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바이오-오일'을 검색 후 뜨는 잭팟머신 이벤트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름 등 간단한 정보 입력 후 바이오-오일 영상을 감상한 뒤 슬롯머신을 돌려 세 칸의 이미지가 모두 일치하면 바이오-오일 할인권,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영화 티켓 등 총 2,250명에게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하루 최대 5번까지 참여할 수 있다. 바이오-오일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텍스처와 보습, 진정은 물론 거칠어짐 등 피부 손상 개선과 예방에 탁월한 효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멀티 오일이다.

▲ 스킨푸드
▲ 스킨푸드

스킨푸드는 11일까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혜택을 주는 '3월 멤버십 데이' 행사를 갖는다. 행사 기간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로 회원에 가입해도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봄처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 '에브리데이 마스크 시트'를 10+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귀한 푸드의 영양을 담은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5종'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4종'을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 크레모랩
▲ 크레모랩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은 이들을 위한 기획세트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오는 14일까지 △심해 온천수 T.E.N.™ 워터를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프레쉬 워터 젤 기획세트' △수분공급은 물론 모공케어와 주름개선, 미백, 피부결 케어까지 한 번에 잡아주는 '티이엔 크레모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 기획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 네이처컬렉션 Ⅹ 글로우픽
▲ 네이처컬렉션 Ⅹ 글로우픽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네이처컬렉션은 뷰티앱 글로우픽(GLOW PICK)과 함께 올 봄 메이크업 아이템을 제안하고 구매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네이처컬렉션과 글로우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중심으로 특별히 선정한 봄 메이크업 러블리 아이템을 1개 구매하면 동일 품목을 1개 더 증정한다는 것.

1+1 대상 제품은 △다양한 컬러와 뛰어난 밀착력으로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더페이스샵 싱글 섀도우' 47종 △촉촉함과 선명한 발색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페이스샵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20종 △입술에 촉촉함과 화사한 생기를 지속시켜주는 '비욘드 아쿠아 틴티드 루즈' 10종 등 모두 78종이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다.

▲ 일나뚜랄레
▲ 일나뚜랄레

유럽 천연화장품 편집숍 일나뚜랄레는 화이트데이 맞이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일나뚜랄레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퀴즈를 맞추면 참여할 수 있다. 친구를 태그해 입소문을 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일나뚜랄레가 새로 선보인 '오스만투스 바디크림'과 '오스만투스 샤워젤' '오스만투스 비누'를 각각 증정한다. 오스만투스는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향이 특징인 꽃이다. 중국의 10대 꽃 중 하나로 손꼽히며 천국에서 자란 꽃이라 불릴 정도로 매혹적이다. 오스만투스의 꽃잎 추출물과 함께 함유된 코코아 버터는 탄탄한 피부 유지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