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새 모델 발탁하고 광고 영상 촬영

 
 

클리오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구달(goodal)이 메인 모델 황정음에 이어 신제품 청귤 수분라인의 새 모델로 개그맨 양세형과 배우 박진주를 발탁했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박진주와 현재 섭외 1순위로 가장 바쁜 개그맨인 양세형은 메인 모델 황정음과 함께 '수분유목민 귤터뷰'를 컨셉으로 한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

새 광고는 이 시대의 가장 핫한 인물을 만나 짧고 재밌는 인터뷰를 진행해 이슈가 된 ‘양세형의 숏터뷰’를 패러디했다. 양세형이 기존 숏터뷰와 같은 형식으로 황정음, 박진주와 바짝 밀착한 채 인터뷰를 진행한 것. 촬영 현장은 민망함과 익살맞음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황정음과 박진주의 물오른 탱탱한 피부 비결을 담은 이번 광고 영상은 오는 17일 구달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촬영 제품인 '구달 청귤 수분 크림'은 제주 청귤에서 얻은 초록비타민에 제주 해수 미네랄 성분을 더해 피부 속은 수분을 가득 채우고 피부 겉은 수분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생기 넘치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특히 제주 청귤의 과육과 껍질을 통째로 저온 숙성한 초록비타민은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 칙칙한 톤 개선과 주름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