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뷰티기업 클레어스코리아가 수분 및 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의 전속 모델로 배우 박보영과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박보영은 2015년 말 첫 모델 발탁 이후 올해까지 2년에 걸쳐 클라우드9을 대표하는 얼굴로 활약하게 됐다. 박보영은 2017년 첫 모델 활동으로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수분 편식 솔루션' 광고 캠페인을 통해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밝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의 활기차고 상큼한 이미지와 깨끗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라우드9과 매우 잘 어울려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영과 함께 클라우드9의 촉촉하고 밝은 피부 비결을 전파해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에 박보영과 함께 할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은 청정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베이스로 한 젤타입의 수분크림으로 히알루론산 등 천연보습인자(NMF) 40가지가 함유돼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바르면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 진정효과를 부여하며 한번 사용으로 24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박보영은 최근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을 통해 특유의 통통 튀고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지난해 말,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 및 클라우드9의 모델인 배우 이광수와도 연장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광수 역시 지난 2015년부터 두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해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