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아웃도어, SS시즌 맞아 ‘PLAY OUTDOORS’ 광고 캠페인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산을 벗어난 아웃도어가 대세 스타 서강준을 만나 자유로운 젊음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Play Outdoors’ 컨셉을 통해 등산용품에 국한되던 기존 아웃도어에서 탈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해 일상 생활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웃도어룩을 제안하고 있는 빈폴아웃도어가 모델 서강준과 함께 17년 봄/여름 시즌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것.

공개 된 영상 속 서장준은 호주 시드니를 배경으로 일상 속에서 강아지와 함께 즐기는 모습과 자유로운 젊음을 느낄 수 있는 공감대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영상은 서강준이 ‘Play Outdoors’라는 컨셉에 맞게 강아지와 조깅, 라이딩, 패들보드 등 다양한 레저를 즐기며, 7일간 다채롭게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한편 이번 영상과 관련 빈폴아웃도어 허재영 부장은 “산책, 트레킹 등 가벼운 야외활동을 하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2017년 봄에는 기능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아이템이 많이 출시되었다”며 “다양한 봄 날씨에는 완벽한 방수와 방풍, 투습 등의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과 가성비까지 겸비한 상품이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