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오디션!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시즌2’ 1차 티켓 예매 시작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아이들에게 일명 ‘캐통령’이라고 불리며 뽀로로 이상의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리를 내세운 가족 뮤지컬 ‘오디션!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시즌2’가 오는 4월 14일부터 5월 7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의 우리금융아트홀 (1,000석 규모)에서 개막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 진행된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시즌1’은 서울, 인천, 광주, 부산 등 전국 17개 지역에서 진행한 148차례의 공연에서 총 15만명의 관객을 모으면서 2016년도 가족 분야 최고 흥행작으로 손꼽힌 바 있다.

이번 ‘오디션!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시즌2’는 유튜브 채널 ‘캐리앤송(CarrieAndSong)’의 음악들을 재편곡해 친근한 노래와 신나는 안무로 대중적인 느낌을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려한 무대 구성과 함께 어린이들이 동경하는 공개 오디션 콘셉트로 스토리를 전개해 객석의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공연장 앞마당에서 4월 29일부터 5월 7일까지 ‘피크닉 파티’를 주제로 장난감 놀이존, 만들기 체험존, 포토존, 푸드존 등을 설치해 공연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어서 기대감이 높은 상황.

이와 관련 주최 측인 캐리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화려한 무대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다채로운 볼거리로 아이와 어른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유튜브 영상으로만 보던 캐릭터들의 넘치는 끼와 매력이 한층 더 빛을 발하는 풍성한 공연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시즌2’는 티켓 예매를 오는 15일부터 개시하며 4월 3일까지 인터파크 등을 통해 티켓을 조기 예매할 경우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