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알제이진(FRJ), 리얼 여행기 담은 스페셜 화보 통해 ‘글로벌 노마드’ 감성 담아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우리의 사진을 보고 누군가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이번 화보는 성공한 것이다”

최근 에프알제이진(FRJ Jeans)이 모델 쿨케이와 이연이 함께 한 태국 방콕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하루 평균 20km의 거리를 걸으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인 모델 쿨케이가 노력 후 얻은 화보에 강한 자부심을 나타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화보는 에프알제이진이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노마드 스페셜 캠페인의 일환으로 태국 방콕 풀로케로 진행됐다.

기존의 다른 화보들과 달리 메인 모델들의 리얼 여행기 스타일로 제작되었으며 전체 이미지 및 내용은 에프알제이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화보에서는 방콕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히피, 여행 중에도 노트북을 켜놓고 일하는 섹시한 워커홀릭, 편안하면서도 캐쥬얼한 모습의 젊은 커플 등 인위적인 연출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스러운 느낌 위주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이들이 착용한 의상은 에프알제이진의 2017 S/S 시즌 신제품들로 최신 캐쥬얼 트렌드인 헨리넥 카라 스타일 셔츠와 프리미엄 빈티지 디스트로이드 진, 3부 블랙 숏팻츠 등 데일리 룩 위주의 제품을 선보였다.

 
 
에프알제이진 관계자는 “하루 평균 20km가 넘는 거리를 직접 걸으며 열정적으로 작업에 임해준 두 모델 덕분에 정말 만족스러운 스페셜 화보가 탄생할 수 있었다”며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노마드 족의 자유로움이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프알제이진은 얼마 전 ‘미지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컨셉 아래 전속모델 공명, 헬로비너스 여름이 함께 작업한 2017 S/S 시즌 화보를 공개하는 등, 봄 시즌을 맞아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