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패키지 상품과 PB 제품으로 부담 없는 가격의 선물 다양

 
 
서로 선물을 주고받으며 기쁨을 나누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왔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선물로 인기가 좋은 화장품. 하지만 어려운 경제 사정 때문에 만만치 않은 가격의 백화점 유명 브랜드 제품은 구입이 망설여진다.

최근 실속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새로운 화장품 쇼핑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 바로 헬스&뷰티숍이다. 친근한 브랜드부터 특색 있는 콘셉트의 외국 화장품 브랜드까지 재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헬스&뷰티숍에서 꼼꼼히 살펴보면 알찬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를 수 있다.

재미와 트렌드를 담은 독특한 크리스마스 선물

 
 
헬스&뷰티숍의 가장 큰 매력은 한국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외국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호주에서 온 천연 화장품 브랜드 라노립스는 유학이나 여행을 통해 호주를 방문했던 사람들만 아는 생소한 브랜드였으나, 11월 CJ올리브영을 통해 국내에 론칭하면서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라노립스의 대표 제품인 ‘101 오인트먼트(101 Ointment)’는 양모에서 추출한 기름을 깨끗하게 정제한 ‘라놀린(Lanolin)’이라는 성분으로 만든 멀티 유즈 제품이다. 사람 피지 성분과 똑 같은 작용을 하여 보습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라놀린’이라는 생소한 성분만큼이나 제품 용기에 새겨진 빨간 입술과 긴 속눈썹을 가진 귀여운 양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겨울철 보습이 필요한 입술이나 손톱 주변, 팔꿈치, 발뒤꿈치 등 건조한 부위 어디에도 바를 수 있어 재미있는 콘셉트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라노립스 제품은 전국 CJ올리브영에서 판매되고 있다.

마돈나, 오프라 원프리 등 헐리웃 스타들의 극찬을 받으며 국내에도 입소문이 퍼지기 시작한 이집션 매직 크림은 22년 동안 총 2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보습크림이다.

세계 3대 미녀 클레오파트라가 피부 미용에 꿀을 사용했다는 사실을 바탕으로 고대 이집트의 제조 비법을 통해 탄생했다.

꿀벌이 생산하는 천연 성분이 촉촉하고 윤기 나는 꿀피부로 가꿔주는 이집션 매직크림은 카페베네가 최근 론칭한 헬스&뷰티숍 디셈버24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기제품과 화려한 포장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물

 
 
크리스마스 시즌이면 뷰티 업계에서는 화려한 포장이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선물 패키지를 앞다퉈 출시한다.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고가의 뷰티 브랜드 못지않게 헬스&뷰티숍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격 부담을 낮춘 특별한 크리스마스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유의 꿀벌 아이콘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버츠비는 2012 크리스마스를 맞아 빨간색과 초록색 컬러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CJ올리브영은 베스트 셀링 아이템만을 엄선해 올리브영 단독으로 버츠비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내놓았다.

절세미인 서시의 비법을 담은 한방 화장품 수려한은 보윤 라인 2종 세트를 선물 패키지로 구성했다. 한방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 피부의 음양조화를 다스려주는 수려한 2종 세트는 한방화장품을 선호하는 부모님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수려한 보윤 2종 기획세트는 6만원에서 4만8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GS왓슨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실용성과 경제성을 갖춘 PB 상품으로 알뜰하게 고르는 크리스마스 선물

 
 
각종 송년회와 크리스마스, 연말이 겹친 12월은 여기저기 나갈 돈이 많아 그렇지 않아도 얇은 지갑 사정이 더 곤란해지는 시기이다.

최근 높아진 헬스&뷰티숍의 인기에 힘입어 자체 개발한 PB(Private Brand, 유통업체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브랜드) 상품이 출시되고 있어 가격 부담 없이 선물을 고를 수 있다.

지난 10월 소셜커머스 위메이크프라이스와 GS왓슨스가 손을 잡고 단독으로 론칭한 W.beauty의 ‘14days 100% 갈락토미세스’는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제품이다.

양조장에서 사용되는 천연 효모 갈락토미세스를 원료로 만들어진 발효 에센스 ‘14days 100% 갈락토미세스’는 타 유명 브랜드의 발효 에센스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효능으로 사용해본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현재 서울 내 30개 GS왓슨스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패션 매거진 엘르걸은 CJ올리브영과 협업해 색조 브랜드 엘르걸을 작년에 론칭했다. 엘르걸 화장품은 트렌드와 개성을 중시하는 20대 여성의 감성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색조 제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12월17일부터 23일까지 올리브영 슈퍼 위크 기간 동안에는 엘르걸 틴트, 립밤, 네일로 구성된 ‘엘르걸 할리데이 트리오 세트 2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