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 클라우드9·바나브 뮤즈로 활약

 
 

토털 뷰티기업 클레어스코리아가 보습·화이트닝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의 전속모델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수분 편식 솔루션'을 컨셉으로 24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특징을 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광고 속 박보영은 수분 편식으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 문제의 해법으로 '골고루 수분'을 제시한다. 나아가 40가지 천연보습인자(NMF)가 함유된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을 이용한 빈틈없는 보습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박보영의 상큼한 매력이 담긴 이번 광고는 박보영이 주연으로 활약 중인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등 JTBC 방송을 통해 17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TV광고뿐만 아니라 패션 매거진 등을 통한 '클라우드9 수분 편식 솔루션'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나아가 클레어스코리아는 자체몰인 9컴플렉스몰에서 '1만명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번 신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토털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는 모델 서지혜와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관리의 여신! 서지혜의 잘~먹는 비법'을 주제로 한 영상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에서도 서지혜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

서지혜는 말끔한 피부로 완성된 완벽한 미모를 뽐내며 워너비 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바나브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상큼함이 느껴지는 발랄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미소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우아함, 자신의 역할에 집중하는 당당함과 진지함까지, 팔색조 매력을 숨김없이 발산했다.

바나브의 뮤즈로서 서지혜가 처음으로 활약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트렌디하면서도 반전의 요소를 가미함으로써 '피부 먹방'이란 애칭과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지혜는 이 영상에서 바나브의 대표 제품인 '유피파이브(UP5)'와 '핫앤쿨스킨핏(HOT&COOL SKIN FIT)'의 사용법을 소개해 뷰티족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