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엔 전국 대부분 지역의 낮 기온이 영상 15도를 웃도는 등 완연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호흡기가 민감하다면 야외 봄나들이 계획은 미뤄야할 듯하다.

가까운 근방 외출이라면 화장품 브랜드숍 매장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주요 브랜드숍들이 일제히 세일행사에 돌입한 터라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 아이템이나 나들이를 위한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는데 더없이 좋은 기회다.

▲ 토니모리
▲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품목별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주는 '3월 빅세일(BIG SALE)' 행사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립스틱 제품인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가 뷰티 정보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토니모리의 베스트 아이템들이 할인 리스트에 오른 가운데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한 2배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안전한 보습이 가능한 '더 촉촉 그린티 스킨케어 라인'은 각각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블라인드 테스트 1위의 주인공인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또한 20% 할인해주며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인 '백젤 아이라이너'와 '잉크드 쿠션 젤 라이너'는 10% 할인 판매한다. 깜찍한 패키지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포켓몬 에디션은 반값 구매가 가능하다.

▲ 이니스프리
▲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7일과 18일, '그린데이(Green Day)' 행사를 실시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이니스프리의 멤버십데이다. 한정으로 판매되는 그린프로덕트는 물론 풍성한 멤버십 할인과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월 그린프로덕트는 이니스프리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그린티 클렌징 폼'으로 제주 무농약 생녹차수가 함유된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그린데이를 맞아 기존 대비 용량을 2배 높였으며 용기는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바이오매스(Biomass)' 플라스틱 천연 소재로 만들었다. 용기 컬러는 산뜻한 3가지 그린톤으로 꾸몄다.

이밖에 멤버십 등급별로 10~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뷰티 포인트 500점을 제공하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그린데이' 기간 동안에는 1천점을 더 추가 적립해준다.

▲ 아리따움
▲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3월 내내 실시한다. 싱그러운 봄철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대규모 샘플링, 파격 할인 그리고 추가 증정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오는 19일까지는 봄철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촉촉하고 활력 있게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아이템을 할인해주고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신선한 자연 원료를 담아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시트 마스크팩 '아리따움 프레시 파워 에센스 마스크팩'을 10장 구매 시 10장 더 준다.

또 '한율 어린쑥 미스트'와 '해피바스 쥬스 스무디 바디워시'는 각각 1개 구입 시 1개 더 제공하며 '한율 어린쑥' 라인의 토너와 플루이드, 크림 3종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아가 이달 말일까지 '레드 뷰티 엠블럼'을 부착한 품목을 포함해 3만 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특별히 마련한 레드 샘플러 키트를 선물해준다.

▲ 잇츠스킨
▲ 잇츠스킨

잇츠스킨의 '봄피는 꽃날' 정기세일은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20일까지 계속된다. 이번 행사에는 잇츠스킨을 대표하는 프레스티지 라인의 신제품을 2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17일 출시하는 '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마스끄 데스까르고'와 '프레스티지 골드 호일 핸드 마스끄 데스까르고' 제품도 할인 대상 아이템이다.

점점 강해지는 한낮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케어 전 제품은 31일까지 반값에 판매하며 봄철의 불청객인 황사에 대비한 '더스트 디펜스 버블 마스크'를 3매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황사마스크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