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나이트 헤어케어법 제안하는 '곧나잇' 캠페인 실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곧나잇(곧, Night)'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나이트 헤어케어 아이템인 '리페어 샤인 인리치 나이트 크림'의 올바른 사용법을 권장하고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갈수록 높아지는 기온과 강해지는 자외선 그리고 매일 스타일링을 위해 사용하는 열기구 등으로 모발은 하루가 다르게 건조하며 푸석해지고 있다. 밤에도 잠을 자는 자세나 잠자는 패턴에 따라 머릿결이 손상될 수 있다. 이를 방지하는 동시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틈새시간을 활용한 효과 높은 헤어케어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제안하는 나이트 헤어케어의 골든아워(golden-hour)는 밤 10시50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이를 제시한 캠페인 영상을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또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 내용을 재미있게 풀어낸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모발 케어에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고 효과적인 헤어케어법을 제시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 인리치 나이트 크림'은 머리에 바르고 자면 밤새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헤어 슬리핑 트리트먼트다. 잠들기 전 빗질 후 적당량을 도포한 후 씻어낼 필요 없이 그대로 방치하는 간편한 리브 인 타입 제품으로 강한 보습력과 항산화력을 가진 스타 플라워 성분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모발에 즉각적인 윤기와 영양을 공급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