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25일 '해피 태연 컬렉션' 출시 기념 팬사인회

 
 

최근 첫 정규앨범 'My Voice' 발매와 함께 타이틀곡 'Fine'이 각종 차트를 휩쓸며 막강 음원 파워를 과시한 태연이 명동에 뜬다. 스타일리시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오는 25일 오후 1시 바닐라코 명동점에서 브랜드 모델인 태연의 팬사인회를 개최하기로 한 것.

이번 팬사인회는 태연이 직접 고른 바닐라코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해피 태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이 자리는 특히 '금손'이라는 애칭이 불릴 정도로 수준급 메이크업 실력을 뽐내온 태연이 팬들에게 자신의 컬렉션을 통해 애정템을 선보이기로 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행사는 태연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당첨자 10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바닐라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일 태연 생일에 맞춰 나온 2017 S/S 시즌 컬렉션 '해피 태연 컬렉션'은 △잇 래디언트 CC 커버 쿠션 △더 키세스 새틴 립스틱 #릴렌트 핑크 △해피 태연 컬러 키트로 구성돼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태연은 이번 컬렉션의 케이스에 레코드판과 음표 등 귀여운 일러스트 디자인을 직접 그려 넣어 특유의 예술적 감성을 뽐냈고 그 덕에 컬렉션의 소장가치도 높아졌다는 평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