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제안하는 '피치 뷰티템'

꽃샘추위가 물러나면서 봄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봄에 걸맞은 화사하고 생기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달콤상콤하고 사랑스러운 복숭아 화장품을 주목해보자. 스킨푸드가 봄을 맞아 잘 익은 복숭아처럼 뽀송뽀송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기초 제품부터 복숭아빛의 메이크업 제품, 달콤한 향기의 바디 제품까지 사랑스러운 복숭아 컨셉의 화장품을 연이어 선보였다.

▲ 왼쪽부터 스킨푸드 '젤리포 마스크''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
▲ 왼쪽부터 스킨푸드 '젤리포 마스크''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

잘 익은 복숭아처럼 뽀송뽀송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선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과 영양을 잘 공급해야한다. '스킨푸드 젤리포 마스크 복숭아'는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부여해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칙칙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며 달콤한 복숭아 향이 더해져 기분 전환에도 효과적이다. 

마스크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충전했다면 '프리미엄 피치 뽀송 라인' 3종으로 복숭아처럼 매끈하고 뽀송뽀송한 피부로 관리하자. 국내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이 함유돼있고 피지와 유분은 잡아줘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3종 제품은 △칼라민 파우더 핑크 스펀지™ 성분과 피지 흡착 성분이 함유돼 복숭아 솜털처럼 뽀송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피치 뽀송 토너'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고 보습막을 형성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프리미엄 피치 뽀송 에멀전'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과다 분비된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프리미엄 피치 뽀송 크림'으로 이뤄져있다.

▲ 왼쪽부터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쉬 파우더''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생과일 네일'
▲ 왼쪽부터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쉬 파우더''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생과일 네일'

복숭아 과육처럼 촉촉한 피부를 만들었다면 복숭아빛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할 차례다. 스킨푸드가 새로 출시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과 피부 진정과 소염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가 들어있어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주고 뽀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를 구현하는 에어 제트 밀(Air Jet Mill) 공법으로 파우더 특유의 건조함 없이 가볍고 투명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피지 컨트롤 성분이 유분을 잡아줘 뽀얀 복숭아 피부를 연출해준다.

얼굴은 물론 피지가 올라오는 헤어, 바디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잘 익은 복숭아 향이 더해져 과즙이 퍼지듯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제품은 대용량(15g)과 소용량(5g) 두 가지로 구성돼있다.

뽀송뽀송 화사하게 완성된 피부에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5호 과일믹스'로 생기를 더하면 금상첨화. 립과 치크로 동시에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인 이 제품은 생생한 컬러와 뛰어난 지속력으로 복숭아처럼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여기에 복숭아의 달콤함을 담은 내추럴한 코럴 컬러의 '생과일 네일 5호 씨앗가득복숭아'로 손끝을 물들이면 복숭아빛 메이크업이 최종 완성된다.

▲ 스킨푸드 '시어 버터 퍼퓸드 핸드 크림 피치향'
▲ 스킨푸드 '시어 버터 퍼퓸드 핸드 크림 피치향'

손은 하루에도 몇 번씩 씻어내기 때문에 그 어느 부위보다 건조해지기 쉽다. '스킨푸드 시어 버터 퍼퓸드 핸드 크림 피치향'은 시어버터 성분이 5% 배합돼있어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감싸주며 잘 익은 복숭아의 달콤한 향으로 기분까지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집중적인 영양과 보습이 필요할 때는 핸드 보습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손목과 귀 뒷부분 등 맥박이 뛰는 곳에 사용하면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