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니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극성이다. 올해는 시작부터 유독 심하다. 지난 21일 오전, 세계 주요 도시의 공기 오염도를 평가하는 애플리케이션 에어비주얼(Air visual)이 서울의 공기질 지수(AQI)가 세계에서 두 번째로 좋지 않다는 측정 결과를 내놨을 정도다.

대기오염이 심하다보니 건강을 우려하지 않을 수 없는데 역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직접적으로 미세먼지에 노출되는 피부다. 봄을 반기는 화사한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들이 쏟아져 나왔던 화장품 시장에는 어느새 클렌징 아이템과 안티폴루션 제품, 자외선차단제 등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 기본은 역시 클렌징이다

▲ 네오팜 제로이드 핌프로브 포밍클렌저
▲ 네오팜 제로이드 핌프로브 포밍클렌저

네오팜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는 지성피부를 위한 피지 조절 진정 라인인 핌프로브에 클렌저 신제품을 추가했다. 새로 나온 '제로이드 핌프로브 포밍클렌저'는 과다피지와 노폐물을 편안하게 닦아주는 지성 및 민감성 피부용 거품 세안제다.

천연 유래 저자극 계면 활성제만을 사용했으며 펌핑 즉시 고밀도 거품이 형성돼 피부에 자극 없이 꼼꼼한 세정력을 발휘한다. 또 과다 피지를 막아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징크 피씨에이를 비롯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성분들을 함유,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 항료와 색소, 에탄올,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10가지 피부 자극 성분을 배제하고 여드름 비유발 검증 논코메도제닉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지성이면서 피부장벽이 약해져 있는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 아쿠탑 퍼펙트 클린 라인
▲ 아쿠탑 퍼펙트 클린 라인

수분 기능성 브랜드 아쿠탑이 선보인 '퍼펙트 클린 라인'은 '퍼펙트 클린 클렌징 폼 레드빈'과 '퍼펙트 클린 클렌징 폼 블랙빈' '퍼펙트 클린 실크 오일' 등 3종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촉촉하고 말끔한 클렌징이 가능한 3종 제품은 풍성한 거품을 내는 폼 타입 혹은 매끈한 사용감의 오일 타입을 띠고 있어 피부 컨디션이나 메이크업 상태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퍼펙트 클린 클렌징 폼 블랙빈'은 발아 검정콩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자체 정화 기능을 높여준다. 또 마치현추출물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퍼펙트클린 클렌징 폼 레드빈'은 정제수 대신 발아 팥 추출물을 사용했고 함께 배합된 올리브오일이 피부 수분 증발을 차단해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이들 클렌징폼 2종은 부드럽게 늘어나는 껌(Gum) 타입의 쫀쫀하고 풍부한 미세 거품이 피부에 보습을 더하고 자극을 덜어준다. '퍼펙트 클린 실크 오일'은 부드러운 비단 감촉을 느낄 수 있는 클렌징오일로 아쿠탑만의 황금누에고치 성분이 묵은 각질과 메이크업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시그니처워터 셀비오니끄를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 해피바스 화이트 클레이 라인
▲ 해피바스 화이트 클레이 라인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봄철 모공 관리를 위한 '화이트 클레이' 라인을 리뉴얼해 내놨다. 이번 라인은 기존 성분보다 피지 흡유 성능이 뛰어난 화이트클레이(카올린)를 주원료로 사용, 피지 흡착력을 강화했다. 또 파파야 열매에서 추출한 천연 각질 분해효소인 파파인 엔자임을 배합해 모공을 더욱 매끈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라인은 온열 클렌징으로 모공을 연 후 모공 속 노폐물 및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효소 세안으로 묵은 각질까지 매끈하게 마무리하는 3단계 클렌징 루틴 설계에 따라 기획한 4종 제품으로 이뤄져있다. 각 제품에는 저마다의 기능과 사용 순서가 표기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클레이 모공 핫클렌징젤'은 따뜻한 핫 클레이 마사지로 모공을 부드럽게 열어 자극 없이 노폐물 및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해준다. '화이트클레이 모공 클렌징폼'은 고함량 화이트클레이 성분이 피부에 남은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없애주며 '화이트클레이 모공 스크럽폼'은 천연유래 곤약과 셀룰로오즈 성분이 거뭇거뭇한 블랙헤드까지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모공 클렌징폼과 스크럽폼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파우더 타입의 '화이트클레이 모공 효소파우더폼'은 파파야 열매에서 추출한 파파인 엔자임 천연유래 효소가 묵은 각질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1회분씩 개별 포장돼있어 습기가 차지 않으므로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기획세트
▲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기획세트

네이처리퍼블릭은 5가지 슈퍼 곡물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기획세트' 2종을 발매했다. 새 라인은 퀴노아와 율무, 렌틸콩, 귀리, 치아씨드 등 5가지 천연 유래 곡물 콤플렉스를 주성분으로 삼았다.

최근 유해 환경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 슈퍼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고 순한 성분의 세안제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따르기 위해 새 클렌징 라인을 개발했다는 설명.

'리얼 슈퍼 그레인 폼 클렌저'는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내 준다. 또 식물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오랜 시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자극이 적은 순한 처방의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워터'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다. 미니 사이즈의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티슈'는 휴대가 간편해 여행용으로 제격이다.

▲ 네이처리퍼블릭 오투 버블 마스크 시트 3종
▲ 네이처리퍼블릭 오투 버블 마스크 시트 3종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의 청정함을 담은 '오투 버블 마스크 시트' 3종도 발매했다. 워시 오프 타입의 이 제품은 공기와 닿는 순간 형성되는 풍성한 미세 거품이 메이크업의 잔여물과 모공 속 피지를 말끔하게 없애준다. 또 버블이 톡톡 터지면서 시원한 쿨링감과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사용의 재미까지 뛰어나다.

3종 제품은 모공과 각질, 피지 등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먼저 '오투 버블 흑장미 마스크 시트'는 서양 장미꽃 추출물과 특허 성분이 함유돼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고 세안 후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투 버블 연꽃 마스크 시트'는 연꽃 추출물과 자연 유래 AHA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또 '오투 버블 블랙티 마스크 시트'는 홍차 추출물과 BHA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파우치 개봉 전 내용물이 골고루 섞이도록 충분히 문질러 준 다음 피부결을 정돈한 뒤 코와 입 부분에 맞춰 마스크 시트를 고르게 밀착시켜 준다. 5~10분 후 버블이 풍성하게 올라오면 시트를 떼어내고 피부에 남은 잔여 버블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묵은 각질까지 관리할 수 있다.

# 안티폴루션 기능을 체크하라

▲ 비프루브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 비프루브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심각한 대기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이른바 '미세먼지 방어크림'을 내놨다. 새로 나온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의 핵심 성분인 폴루스탑(POLLUSTOP)은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여기에 베타인과 7가지 해조류에서 추출한 알긴산 성분을 함께 배합해 미세먼지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중국 베이징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미세먼지의 피부 흡착 방지효과와 관련한 23가지 임상 및 만족도 평가에서 평균 90% 이상의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또 SPF30 PA++의 자외선차단 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메이크업 지속효과로 피부를 하루 종일 매끈하고 화사하게 유지해준다.

▲ A.H.C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
▲ A.H.C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

A.H.C가 선보인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 또한 자외선과 미세먼지를 함께 막아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미와 주근깨의 원인인 UVB 뿐 아니라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해 색소 침착과 주름을 만드는 UVA까지 SPF50 PA++++의 최고 등급으로 완벽히 차단해준다.

또 데일리 아이템으로 기획한 제품답게 400여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현대 여성들의 복합적이고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탄력 및 브라이트닝의 기능을 더했다. 여기에 모공의 5분의 1밖에 되지 않는 크기의 초미세먼지가 피부 속으로 침투해 아토피나 트러블 등을 유발하지 않도록 더스트 흡착 방지 기능을 추가했다.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주머니에 하나만 가지고 다녀도 완벽한 선케어를 돕고 간편한 스틱 타입이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베이스 메이크업 5종
▲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베이스 메이크업 5종

뉴스킨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봄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하고 외부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라이트스테이 베이스 메이크업' 5종을 발매했다.

5종 제품에는 홍조류인 붉은애기산호말을 배양해 추출한 식물성 타우린 성분이 들어있어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또 땀과 유분에도 칙칙해지지 않는 에어홀(Airhole) 코팅 처리를 적용함으로써 아침의 화사한 메이크업 상태를 종일 유지해준다. 더불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시스템까지 갖춰 피부 건강까지 신경 썼다.

5종 제품은 △유연한 탄성을 자랑하는 스트레치 파우더와 식물성 섬유소로 이뤄진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 △모이스처 스무딩 에멀전-젤 시스템을 통해 수분은 지켜주고 모공과 요철은 쫀쫀하게 커버해주는 '스무딩 크림' △볼륨감을 주고 싶은 부위에 부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쉬머링 크림', △꽃잎 형상 파우더의 다층 구조가 피부 결점을 여러 각도로 가려주는 '파운데이션' △수분 베일막 테크놀로지로 피부 밀착력을 높인 '비비 컴팩트'로 구성돼있다.

# 순한 성분으로 자극 없이 관리하라

▲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
▲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

LG생활건강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맑고 깨끗한 자연이 품고 있는 강인한 생명력에 착안해 기획한 '피토 바이탈 라인'을 선보였다. '오휘 피토 바이탈 라인'은 자연의 탁월한 성분을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추출해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개발했다.

식물의 태생과 활용 부위, 효능을 구현하는 방법에 있어 차별화를 기했다는 것으로, 붉나무나 한련초, 현초, 송라 등 야생식물 중에서도 피부 진정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종류를 선별해 그 추출물을 활용했다. 또 야생식물의 뿌리부터 줄기, 잎까지 전체를 활용해 극대화된 효과를 꾀했다. 나아가 자연에서 얻은 깨끗한 물로 식물을 오랜 시간 품어내 유효 성분을 추출하는 콜드 블루밍 공법을 적용, 효능 성분 손실을 최소화했다.

라인은 딥 퓨리파잉 솝, 딥 모이스처라이징 마스크, 리프레싱 토너, 인텐시브 에센스, 컴포팅 에멀전, 리바이탈라이징 크림까지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대표 제품인 '피토 바이탈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야생 복령과 송라, 현초 추출물을 담아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에 윤기와 활력을 더해준다. 또 '피토바이탈 인텐시브 에센스'는 야생 자운영과 송라, 현초 추출물을 담았으며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전달하고 활력을 더해준다.

▲ 꼬달리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
▲ 꼬달리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

포도 성분을 담은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꼬달리는 가벼운 워터 타입의 '비노퍼펙트 컨센트레이티드 브라이트닝 에센스'를 출시했다.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극 없이 촉촉하게 스킨케어 첫 단계를 시작할 수 있는 이 제품은 피부 결을 정돈해주고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줘 다음 단계 화장품의 효능을 높여준다.

또 그레이프 워터가 함유돼 즉각적인 보습과 진정 효과에 뛰어나며 작약 뿌리 추출물은 브라이트닝 및 안색 개선에 빼어난 효과를 보여 맑고 환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꼬달리의 베스트셀러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다크스팟 및 안색 개선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 라벨영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 버전
▲ 라벨영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 버전

라벨영은 피부 결점과 흔적을 빠르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 버전'을 내놨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인 티트리는 오래전부터 호주 원주민들이 피부진정제로 사용해온 약재로, 최근에는 여드름 관리 제품에 널리 쓰이고 있다.

트러블 부위 스팟케어 용도의 이번 신제품은 일반 정제수 대신 순한 식물성 성분인 티트리잎추출물 66%와 진정 특허성분을 함유했다. 이들 성분은 트러블과 요철, 흔적 등 각종 피부고민을 보다 빠르게 진정시켜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감 넘치는 가벼운 겔 제형으로 끈적이고 무거운 느낌을 최소화했으며 실크같이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 커버와 피부 보호를 동시에

▲ 라비오뜨 클래식 메이드 피팅 쿠션 SPF50+ PA++++
▲ 라비오뜨 클래식 메이드 피팅 쿠션 SPF50+ PA++++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고밀착, 고커버, 고지속의 3중 기능을 갖춰 하루 종일 뽀얀 피부를 연출해주는 '클래식 메이드 피팅 쿠션 SPF50+ PA++++'를 내놨다. 이 제품은 UVA 차단지수 4등급의 완벽한 자외선차단 효과와 함께 주름개선 및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커버 효과도 뛰어나다. 블러링 파우더와 하이 피팅 피그먼트로 뽀얗고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것이다.

피부에 부담 없이 보송하고 산뜻하게 밀착되며 임상 테스트를 통해 25시간 지속력을 입증했다. 공기 저장 공간이 있는 곰돌이 모양의 귀여운 에어 포켓 퍼프에도 눈길이 간다.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들뜸 현상이 방지되고 퍼프 안으로 내용물이 스며들지 않아 위생적이라는 설명. 곰돌이 귀 부분으로 코 옆이나 눈 밑까지 섬세하고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어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다.

나아가 일반적인 정제수가 아닌 라비오뜨만의 유효성분 전달 특허 기술인 아미덤을 적용한 주니퍼베리수를 사용했고 포어 리스 에센스 40%를 더해 늘어진 모공과 과다 피지를 잡아준다.

▲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VX 2017 S/S 에디션
▲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VX 2017 S/S 에디션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커버팩트 시즌8 신제품으로 '에센스 커버팩트 VX 2017 S/S 에디션'을 발매했다. 새 에디션 제품은 동안피부를 위한 피부 항산화 효과 에센스를 파운데이션 속에 68%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는 동안 피부 관리를 위한 허브 항산화 콤플렉스와 바다에서 찾은 7가지 마린 항산화 콤플렉스가 함유돼있다.

제품은 에메랄드 화이트와 베이지, 핑크 등 3중 베이스를 갖추고 있다. 베이지 베이스는 잡티를 커버하고 핑크 베이스는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주며 보석성분이 강화된 에메랄드 화이트는 자외선으로 붉어진 피부 홍조를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또 워터프루프와 안티에이징, 커버력, 보습, 지속력 등에 걸쳐 총 35가지의 다양한 임상실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 포렌코즈 인헤일에어 컬러 베이스
▲ 포렌코즈 인헤일에어 컬러 베이스

포렌코즈가 선보인 '인헤일에어 컬러 베이스'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쳐가 피부에 얇게 피팅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얇게 발려고 칙칙하고 울긋불긋한 부위의 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주므로 한 단계 더 활력 있는 톤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로션 타입 베이스보다 훨씬 입자가 촘촘한 밀 입자의 수분 베이스를 채택했다. 따라서 뭉침이나 들뜸 현상이 적고 이상적인 피부 톤으로 개선해준다. 특히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바르면 칙칙함을 가리고 얼굴에 화사함을 더할 수 있어 봄에 어울리는 환한 피부 표현에 제격이다.

피부 전체의 톤을 높여주는 화이트 톤의 코톤에어, 홍조 같이 붉어진 피부를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민트에어, 칙칙하고 푹 꺼진 피부 볼륨을 채워주는 피치에어, 노란 피부를 투명하고 고르게 보정해주는 라벤더에어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있다.

# 그래도 눈매는 날렵하게

▲ 스킨푸드 미네랄 리퀴드 아이라이너 2종
▲ 스킨푸드 미네랄 리퀴드 아이라이너 2종

스킨푸드는 눈가에 촉촉하게 발려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미네랄 리퀴드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눈가에 뭉침 없이 빠르게 밀착돼 하루 종일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다. 촉촉한 워터리 제형이 점막까지 촘촘하고 매끄럽게 채워주며 저자극 포뮬라로 민감한 눈가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슬림하고 탄력성이 뛰어난 브러쉬가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굵기의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컬러는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딥 블랙 컬러의 '1호 블랙초코시럽'과 눈매를 자연스럽게 살려주는 딥 브라운 컬러의 '2호 브라운초코시럽' 총 2호수로 구성돼있다.

▲ 에이프릴스킨 픽싱 듀얼 카라
▲ 에이프릴스킨 픽싱 듀얼 카라

에이프릴스킨은 파워 볼륨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롱 래스팅 볼륨 업 마스카라와 이를 쓰기 전·후에 사용해 밀착력과 지속력을 한층 높여주는 마스카라 픽서로 구성된 2 in 1 기능의 '픽싱 듀얼 카라'를 선보였다.

이 제품의 마스카라는 워터프루프 효과를 지녀 땀과 눈물로부터 아이 메이크업을 번짐 없이 유지해준다. 또 볼륨 파우더와 멀티 화이바 성분을 첨가해 보다 풍성하고 볼륨 있는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반대쪽의 마스카라 픽서는 고정력과 유연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속눈썹에 필름 보호막을 형성, 깔끔한 메이크업 상태를 오래 지속시켜준다.

여기에 보습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동백 오일과 속눈썹을 부드럽게 가꾸는데 효과적인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검정콩 추출물을 더했다.

▲ 16브랜드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캔디락
▲ 16브랜드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캔디락

CSA코스믹의 16브랜드는 아이 메이크업은 물론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는 '16 브릭킷 섀도우 히트 10 캔디락'을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프레스드 타입의 10가지 멀티 컬러 키트다.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뭉침 없이 매끄럽게 발리며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데일리 내추럴 컬러와 톡톡 튀는 캔디 컬러의 믹스 코디로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컬러 피그먼트를 풍부히 함유해 한 번의 터치로도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나아가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한 뒤 5가지 캔디 컬러를 혼합해 T존, C존 등 원하는 부위에 하이라이터로 사용 가능하며 5가지의 내추럴 컬러를 블랜딩하면 블러셔로도 활용할 수 있다.

# 눈길 사로잡는 특별 기획 아이템

▲ 키엘 러브스 서울 울트라 훼이셜 크림
▲ 키엘 러브스 서울 울트라 훼이셜 크림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국내 고객은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위한 기념 아이템을 선보였다. 전 세계 키엘 매장 중 한국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키엘 러브스 서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발매한 것.

홍콩, 도쿄 등 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한정판 제품은 패키지에 광화문, 남산타워 등 서울의 주요 명소와 키엘의 헤리티지 요소가 어우러진 일러스트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수분 아이템이다.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가벼운 질감으로 남녀노소 및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 설화수 자음수·자음유액 랜턴컬렉션
▲ 설화수 자음수·자음유액 랜턴컬렉션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브랜드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자음수·자음유액 랜턴컬렉션'을 출시했다.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의 모티브인 등불(Lantern) 컨셉을 반영한 이번 랜턴컬렉션은 설화수의 기본 라인을 구성하는 자음수와 자음유액 2종으로 이뤄져있다. '완벽한 보습을 선사하는 촉촉함의 등불'로 재탄생한 '설화수 자음수'는 젤 타입 한방 화장수로 깊고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충분히 적셔준다. '실크 감촉으로 한방 영양감을 불어넣는 등불'로 새롭게 거듭난 '설화수 자음유액'은 한뱡 영양 유액으로 말끔히 흡수돼 피부 결을 부드럽게 다듬어준다.

▲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스타터 키트
▲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스타터 키트

랑콤은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 입문자를 위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스타터 키트'를 내놨다. '제니피끄 라인'은 랑콤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유산균 추출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돼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은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깊은 보습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피다발효용해물과 효모추출물로 구성돼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그중에서도 라인의 대표 제품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용량을 낮춘 20ml 스타터 키트를 안티에이징 관리 초보자들을 위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는 것. 키트는 에센스와 함께 마스크, 아이 라이트 펄, 아이크림 등 여행용 샘플 3종으로 구성돼있다.

▲ 미즈온 워터볼륨 EX 크림 대용량
▲ 미즈온 워터볼륨 EX 크림 대용량

미즈온(MIZON)은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해 피부 건조를 해소해주는 '워터볼륨 EX 크림' 대용량 제품을 발매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볼륨 EX크림'을 실속파 소비자를 위해 기존 대비 약 2배 증량된 230ml의 점보 사이즈로 선보였다는 것. 용량 대비 가격은 25% 가량 내렸다.

이 제품은 수분 홀딩 효과가 뛰어나 수분감 가득한 피부를 선사하며 젤 타입의 텍스처로 가볍고 산뜻하게 발린다. 또 미즈온의 독자 기술인 하이드라 톡스TM(Hydra ToX™)가 내·외부 온도차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수분장벽 개선 및 강화에 도움을 준다.

▲ 허벌라이프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 대용량
▲ 허벌라이프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 대용량

한국허벌라이프의 아우터 뉴트리션 라인인 허벌라이프 스킨(Herbalife SKIN) 또한 대용량 제품을 발매했다.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의 용량을 기존 대비 3배 늘려 150ml로 내놓은 것. 이 제품은 알로에베라와 비타민B, C, E를 포함한 허벌라이프만의 A,B,C,E 테크놀로지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 로즈마리 잎, 위치하젤 등 자연에서 온 식물유래 성분을 배합해 산뜻한 수분장벽을 형성함으로써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스킨케어의 시작 단계에서 피부를 정돈해줘 건조한 환절기 토너로 쓰기 적합하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이 상쾌함을 더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