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헤어스타일 지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서울패션위크 모든 런웨이 속 헤어 책임집니다”

오늘 3월 27일 오후 전야제를 시작으로 4월 1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릴 예정인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메인 협찬에 나선 헤라 외에도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가 잇달아 참여를 발표해 주목된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약 60여개 전 컬렉션의 모든 헤어룩 연출을 대대적으로 지원한다고 발표한 것.

미쟝센은 지난해 성공적인 개최에 힘입어 올해에도 런웨이를 통해 2017년을 주도할 헤어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약 60여개에 달하는 컬렉션에서 미쟝센 제품을 활용해 선보이는 올 가을, 겨울 시즌 유행할 헤어 트렌드를 미리 감상할 수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빅 디자이너 외에도 개성 있는 색깔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빅 팍(BIG PARK), 자렛(JARRET) 등의 트렌디한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헤어룩도 눈여겨볼 만하다.

또한 올해에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어울림 광장 내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 팝업형 체험 부스를 운영,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직접 참여를 통해 재미를 더한 진정한 패션ㆍ뷰티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특히 미쟝센 부스에서는 실제 런웨이를 달군 모델들의 헤어 스타일링 모습을 바로 앞에서 확인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패션위크 현장을 찾은 이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