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프리 시스템’ 처방의 맞춤형 집중 핸드 케어 제품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은 겨울철 거칠어진 손을 보호하고 영양과 보습을 주는 맞춤형 핸드크림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핸드크림은 ‘쉐어버터 리치(Shea Butter Rich)’, ‘올리브 허니 리페어(Olive Honey Repair)’, ‘라벤더 트리 모이스처(Lavender Tree Moisture)’ 등 총 3가지 종류이다. 본인의 손 피부 상태에 따라 영양, 안티 에이징, 보습 등 맞춤형 집중 기능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쉐어버터 리치’는 밤 제형의 리치한 질감과 은은한 버터향의 영양 집중 제품으로 거칠고 갈라진 손을 윤기 있게 가꿔준다. ‘올리브 허니 리페어’는 주름 개선 기능이 강화된 제품으로 상쾌하고 산뜻한 질감이 특징이다. ‘라벤더 트리 모이스처’는 보습에 특화되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손을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3종 제품 모두 무색소, 무벤조페논, 무설페이트, 무동물성원료의 ‘4-프리 시스템(4-Free System)’ 적용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으로 연말 선물용으로 인기 있는 핸드크림 3종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핸드크림 트리플 세트 기획전’을 마련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고운세상의 핸드크림은 4-free 처방으로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본인의 손 피부 상태에 맞는 제품을 적절히 선택한다면 올 겨울 더욱 건강한 손을 가꿀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히트상품을 세트로 구성, 최대 51%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 연말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