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서강준·이세영 이어 조윤주 영입으로 호화 모델진 구축

▲ 토니모리의 모델 라인. 왼쪽부터 배우 서강준과 이세영 그리고 최근 발탁한 쇼호스트 조윤주
▲ 토니모리의 모델 라인. 왼쪽부터 배우 서강준과 이세영 그리고 최근 발탁한 쇼호스트 조윤주

토니모리가 배우 서강준, 이시영에 이어 뷰티 전문 쇼호스트 조윤주를 모델 라인에 추가했다. 보다 전문적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개발 및 홍보를 위해 뷰티 분야에 전문성을 가진 조윤주를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쇼호스트 조윤주는 폭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신력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토니모리의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윤주는 2002년부터 뷰티, 건강 제품들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16년차 베테랑 쇼호스트다. 최근에는 CJ오쇼핑 채널의 뷰티프로그램인 '아는 언니 뷰티쇼'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업계 최초로 홈쇼핑 스튜디오 현장을 휴대폰으로 별도 촬영해 생방송을 진행, 당일 준비수량 전량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날 그녀는 당초 목표를 훌쩍 넘기는 판매 실적과 함께 프로그램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단숨에 늘려 더욱 화제를 모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모델 조윤주와 함께 토니모리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든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홈케어 라인 등을 선보이고 홍보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지난해 12월 배우 서강준, 올해 2월 배우 이세영을 차례대로 모델로 영입해 순한 성분으로 안전한 보습케어가 가능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뷰티 블라인드 테스트 1위 선정 제품인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등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