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제약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 젤 클렌저’ 출시

 
 
태평양제약 메디컬 뷰티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자극 없는 세정과 보습력을 함께 제공해 시술 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 젤 클렌저’(150ml/3만원대)를 출시했다.

‘에스트라 리제덤RX 듀얼 젤 클렌저’는 피부 위에 남은 진한 워터프루프 타입 메이크업까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여주는 1, 2차 겸용 클렌저다.

클렌징 단계를 한번으로 간소화해 민감한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수분감 있는 젤 타입의 제형은 피부 장벽의 수분 보습막을 유지하는데 뛰어나 클렌징 후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당김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탁월하다.

마일드한 멜팅 시스템으로 워터프루프 타입의 자외선차단제와 비비크림은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오일 프리 제형으로 피부 트러블 유발을 최소화하고 클렌징 후 산뜻한 사용감까지 선사한다.

또한 손상된 피부의 빠른 개선을 돕고 면역 시스템을 강화하는 피부 보호 성분을 함유했다. 시술 및 자외선, 외부자극으로 인한 통증 등의 개선을 돕는 오매추출물, 항균 및 항염효과에 뛰어나고 피부 스트레스 완화 효과에 탁월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가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다.

피부과 테스트 및 알러지 테스트, 눈에도 자극을 주지 않는다는 HET-CAM 테스트를 완료한 것도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방부제, 오일, 에탄올, 설페이트 계면활성제, 합성향, 색소를 함유 하지 않은 ‘6無처방’으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