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가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입성했다. 클라뷰는 모든 제품에 국내산 진주성분이 함유된 국내 최초의 진주 코스메틱을 표방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또 지난해 2월 론칭 이후 국내는 물론 중국, 미국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두루 높은 점수를 받으며 전 세계 고객들이 찾는 인터넷면세점 입점이 성사됐다는 설명이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본격 라이징 K뷰티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게 됐다”며 “세분화된 스킨케어와 명확하게 차별화된 트렌디 아이템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과 우수한 성분으로 전 세계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클라뷰의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기념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인 '펄 세럼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라뷰는 진주와 바다유래 성분으로 만든 프리미엄 코스메틱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제주해녀 교육 컨텐츠 지원, 바다정화활동 등의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 중국을 비롯한 해외시장 진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특히 미국에서는 K-뷰티 멀티숍인 소코글램에 입점해 호평을 받은데 힘입어 오는 4월 뉴욕 시내 백화점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