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전세계 여성들 메이크업 전후 사진 비교하는 ‘퍼펙트 스킨’ 캠페인 진행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전세계 여성들과 메이크업 전후 이미지 비교해 보세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이 글로벌 기업다운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이색 이벤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바비 브라운이 여러 인종, 피부 타입, 연령의 일반 여성들과 함께 촬영한 메이크업 전, 후 사진을 통해 바비 브라운이 제안하는 완벽한 피부 표현을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캠페인인 퍼펙트 스킨 캠페인을 4월 1일에 시작해 5월까지 총 두 달에 걸쳐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것.

퍼펙트 스킨 캠페인에 참여한 여성들의 이미지들은 4월부터 바비 브라운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바비 브라운은 보다 많은 여성들의 참여를 위해 글로벌 인스타그램 UGC 컨테스트인 ‘퍼펙트 스킨 컨테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바비 브라운 스킨 파운데이션 라인의 제품 중 한 가지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한 후,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 제품명 및 쉐이드명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컨테스트 기간은 1차가 오는 30일까지이며 2차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우승자는 각 회차별 3명씩 총 6명이 선발되며 100만원 상당의 바비 브라운 제품 컬렉션이 제공된다.

우승자는 각 회차별 컨테스트 종료 후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공지되며 추후 바비 브라운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스킨 파운데이션 라인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바비 브라운의 아이코닉 파운데이션 라인이다.

가벼운 워터 에멀전 포뮬라의 ‘스킨 파운데이션 SPF15’, 가볍게 밀착되어 모공과 결점을 커버하는 ‘스킨 파운데이션 스틱’,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스킨 케어 효과까지 겸비한 ‘스킨 파운데이션 쿠션 컴팩트 SPF50’까지 총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피부 톤과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