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미세먼지 가득한 봄이지만 그래도 꽃들은 피어났다. 곧 있으면 벚꽃이 만개하고 본격적인 봄 나들이도 시작도 될 것이다. 꽃이 있어 낭만적인 계절을 맞아 화장품 업계에서는 '로맨틱'을 테마로 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마련했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은 벚꽃 개화 시즌을 맞아 '100% 당첨 체리 블라썸 스크래치 이벤트'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벚꽃이 만발하는 시기를 맞아 록시땅의 플로럴 베스트셀러 라인인 '체리 블라썸' 알리기 위한 기획됐다. 매장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은 매장 내 체리 블라썸 나무에 걸려있는 100% 당첨 확률의 벚꽃 모양 스크래치 카드를 긁을 기회가 주어진다.

1등 당첨자 2명에게는 JW메리어트스퀘어동대문서울 내 록시땅 스파에서 '로맨틱 체리 블라썸 바디 트리트먼트 체험권'을 선물한다. 또 2등에게는 '체리 블라썸 오 드 뚜왈렛'을, 3등에게는 '체리 블라썸 샤워 젤'과 '바디 밀크(여행용)'를 증정한다. 나머지 4등 당첨자 모두에게는 '체리 블라썸 핸드크림(10ml)'을 증정한다.

록시땅 홍보 담당자는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체리 블라썸'은 전 세계 여성들이 가장 사랑하는 라인이다. 이를 4월 초 벚꽃 개화시기에 발맞춘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봄이 더욱 향기롭고 풍성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고 말했다.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설레는 봄 분위기에 걸맞은 화사한 피부 연출을 위한 로맨틱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4월 한 달 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라비오뜨의 로맨틱 프로모션은 꽃놀이, 등산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적 특성에 맞춰 사랑스러운 데이트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아이템들 위주로 기획됐다.

우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들로 이뤄진 '헬리 블라섬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구매고객에겐 '페탈 어페어 글로우 블러셔' 2종 제품을 증정한다. 이 라인은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헬시 블라섬 스킨 인핸서' △자외선차단과 함께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헬시 블라섬 팩트 라인' △입체적이면서도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헬시 블라섬 리퀴드 하이라이터'와 '헬시 블라섬 스트로빙·컨투어링 팩트' 등으로 구성돼있다.

스킨케어 라인 구매고객에게도 파격 혜택을 부여한다. '로터스 토탈 리커버리'와 '트러플 리바이탈' '트러블 비저블 화이트닝' 등 자연의 귀한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들의 제품 구매 시 '미네랄 테라피 앰플' 3종 제품을 선물하는 것.

미세먼지와 각질로 예민해진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줄 클렌징 아이템들은 전 제품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