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미란다 커와 함께한 2017 F/W 란제리 쇼 개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미란다 커, 란제리 쇼에서 피날레 장식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원더브라가 4월 4일 오후 5시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 크리스탈 볼룸에서 자사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란다 커를 초청해 2017 F/W 란제리 쇼를 진행한 것.

이번 2017 F/W 란제리 쇼는 ‘더 그레이트 원더브라 호스티드 바이 미란다 커(The Great Wonderbra Hosted By Miranda Kerr)’라는 타이틀로 미란다 커가 원더브라 란제리 쇼의 호스트가 되어 쇼를 리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날 란제리 쇼에서 미란다 커는 쇼의 오프닝과 피날레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해 관심을 모았다.

런웨이에 선 미란다 커는 클리비지 라인이 깊게 파인 란제리를 착용해 더욱 매혹적인 모습으로 무대에 등장해 쇼장 분위기의 열기를 더하면서 화려하게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날 공개 된 원더브라 2017 F/W 컬렉션은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에 원더브라 고유의 푸쉬업 기능을 추가한 제품들이다.

그중에서도 ‘롱 브라 컬렉션 라인’은 섬세한 자수가 돋보이는 라인으로 시스루 룩 연출로 인해 원더브라 제품이 더욱 돋보였다.

또한 원더브라의 대표적인 심플하고 섹시한 제품들뿐 아니라 ‘내 인생의 반짝이는 순간’이라는 쇼 컨셉에 맞춰 레이스와 꽃무늬 등 화려한 디자인의 신제품들도 같이 선보였다.

한편 이날 란제리 쇼에는 원더브라뿐만 아니라 엠코르셋㈜에서 전개하는 HBI사의 메이든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브랜드쇼가 오프닝 쇼로 진행돼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