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 밸류 5종 기프트 세트 출시

 
 
영국 전통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5가지 대표적 기업 이념을 담은 ‘밸류 5종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 세트는 착한 브랜드 더바디샵의 5가지 기업 밸류를 그대로 반영한 것으로, ‘동물 실험 반대 세트’,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세트’, ‘자아 존중 세트’, ‘지구 환경 보호 세트’, ‘인권 보호 세트’ 등 총 5가지이며 평상시 할인가로 만나보기 어려웠던 베스트셀러들을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화이트 머스크 세트’는 동물실험의 잔인함에 반대해 사향 노루의 희생 없이 업계 최초로 인공 사향을 적용한 더바디샵의 대표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 세트로, 4종(샤워 젤, 바디 로션, 미니 샤워 젤&바디 로션)특별 구성되어 특유의 고급스러운 머스크향과 뛰어난 보습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기간 동안 특별히 ‘동물 실험 반대 세트’라 이름 지어져 5개 밸류 세트 중 최다 판매를 기록할 경우 판매 수익금 일부는 동물실험반대를 실천하는 NGO에 전달될 예정이다.

 
 
‘스윗 레몬 세트’는 더바디샵의 공정 무역 프로그램인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25주년을 맞아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세트’라 불릴 예정이다.

특별 기획된 3종(샤워 젤, 바디 로션, 미니 배쓰 릴리)세트로, 에티오피아에서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된 꿀이 함유된 레몬향 ‘샤워젤’과 페루에서 커뮤니티 페어 트레이드 된 ‘브라질넛씨 오일’이 함유된 바디 로션이 촉촉하고 상큼한 바디 케어 시간을 선사한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1만원 대의 ‘어스 러버스 세트’는 무 설페이트, 무 파라벤, 무 인공색소와 재활용 용기(PCR)로 만들어져 ‘지구 환경 보호 세트’라 불리는 친환경 선물세트다. 더바디샵의 지구 환경 보호의지를 가장 잘 보여주는 친환경 샤워 젤 ‘어스 러버스’ 2종으로 구성되어 환경에 이로움은 물론, 알로에 베라 성분이 함유돼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시원스러운 향으로 무한한 꿈을 담은 ‘드림스 언리미티드 세트’는 자신을 사랑하고 다양한 개성을 존중하자는 ‘자아 존중’의 의미를 담아 ‘자아 존중 세트’로 선보인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필수아이템만을 모은(페퍼민트 풋 스프레이, 샤워 젤, 데오드라이 데오도란트) ‘여름준비 세트’가 ‘인권 보호 세트’로 이름 붙여져 최다 판매 기록시 아동·청소년인권보호를 위한 단체에 수익금 일부가 전달될 예정이다.

착한 기부에 동참 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더바디샵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신규회원은 회원가입 후) LYB(Love Your Body)포인트 기부하기를 클릭하면 된다. 더바디샵은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에 2배를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이렇게 모금된 금액은 최다 판매를 기록한 선물세트를 선정, 해당 밸류(이념)에 따라 활발히 활동중인 단체에 기부된다. (예: 동물실험반대->동물보호단체, 지구환경보호->환경보호단체 등)

더바디샵 마케팅부문 김명주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가격에 뜻 깊은 선물 세트를제공 하게 되었다”며 “합리적 가격은 물론 각 세트가 지닌 캠페인 이념과 기부의 즐거움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밸류 5종 세트를 통해 주는 기쁨, 나누는 기쁨이 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