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 오늘 단하루 온라인 판매

 
 
스킨푸드가 오직 VIP 회원들인 구어메(GOURMET) 회원에게만 증정했던 ‘生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을 오늘, 17일 단 하루 동안만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특별판매를 실시한다.

‘生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은 호박가루, 꿀,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씨드 오일, 시어버터 등의 천연유래 성분과 정제수로만 99.4% 구성된 제품으로 지난달 구어메(GOURMET) 회원에게 선물할 당시, 99.4%의 천연팩이라는 점과 42일간의 사용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화제가 된바 있다.

이에 따라 스킨푸드는 지난 14일 신세계가 청담동에서 운영하는 SSG 푸드마켓에서 특별 판매를 실시, 큰 호응을 얻어 20일까지 일주일간 SSG 푸드마켓을 통해 소개된다.

또한 오늘 17일 하루 동안 스킨푸드 자사몰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제품은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한 개만 구입해도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원데이(one-day) 특별판매의 혜택을 더했다.

이와 관련 스킨푸드는 “지난달 구어메 회원들 대상으로 진행한 선물 이벤트 실시 이후, 일반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한 것은 물론 SSG 푸드마켓에서도 성황리에 판매되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바, 이번 원데이(one-day) 특별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구어메 회원이 아니어서 生푸드 천연팩 단호박과 꿀을 가질 수 없었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