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궁중비책, 수딩 플루이드 TV광고 온에어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피부를 먼저 진정시키고 보습하는 것이 진정보습”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브랜드를 대표하는 수딩 플루이드의 TV광고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궁중비책 수딩 플루이드 광고영상에는 ‘진정보습’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육아의 다양한 상황에 대입해 보여준다.

궁중비책은 실제 많은 엄마들이 ‘아이가 너무 즐겁거나 흥분된 상황에서 아이를 먼저 진정시키는 일이 필요하다’는 것에 착안해, ‘민감한 아기 피부의 균형있는 보습을 위해서는 먼저 피부 진정이 필요하다’는 궁중비책만의 ‘진정보습’ 솔루션을 재미있는 육아의 상황으로 표현했다.

목욕 후 아기에게 로션을 발라줘야 할 때나 이유식을 먹여야 할 때, 기저귀를 갈아야 할 때 등 아기에게 진정이 필요한 여러 상황을 보여주면서 궁중비책 수딩 플루이드를 사용하는 연령대의 자녀를 둔 부모들의 공감을 유도했다.

나아가 ‘피부를 먼저 진정시키고 보습하는 것이 진정보습’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궁중비책 수딩 플루이드는 진정보습에 포커스를 맞춘 제품임을 강조했다.

한편 궁중비책에 따르면 수딩 플루이드는 제로투세븐의 '피부생명과학연구소'가 개발한 자연유래 진정성분 '오지탕(Oji Relief Complex)'이 90% 이상 함유돼 아기 피부에 빠른 진정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딩 플루이드의 핵심 성분인 오지탕은 피부 붉은기 완화와 경피수분 손실량 테스트를 거쳐 외부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효과를 임상을 통해 인증 받은 성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