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속옷 피팅 컨설팅 ‘Find Your Fit’ 캠페인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이제는 내게 맞는 속옷도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는 시대가 도래했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이 여성 고객들에게 정확한 가슴 사이즈를 측정해주고 전문적인 속옷 피팅 컨설팅을 제공하는 ‘Find Your Fit(파인드 유어 핏)’ 캠페인을 4월 10일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한 것.

그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좋은사람들의 ‘Find Your Fit’ 캠페인은 여성들의 올바른 가슴 사이즈 측정을 통해 가슴에 맞는 브라 착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지난 2014년 처음 실시되었다.

특히 다이어트나 생활습관 등으로 가슴사이즈의 변화를 체크하지 못하거나 과도한 볼륨감 연출로 몸에 맞지 않는 속옷을 착용하는 여성들의 인식 변화를 위해 연간 캠페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올해 3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는 여성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장 방문 후 속옷 전문 어드바이저의 안내에 따라 가슴 사이즈를 재고, 평소 보완하고 싶었던 브라 기능을 체크하면 최적의 제품 추천 및 브라 선택법, 착용법 등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좋은사람들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마일리지 1,000포인트를, 캠페인에 참여할 경우 추가 5,000포인트를 제공하며 같은 기간 브라 세트를 구매할 경우 여행용 2종 파우치도 증정한다.

캠페인은 보디가드, 예스, 리바이스 바디웨어, 섹시쿠키, 제임스딘, 퍼스트올로 등 좋은사람들 브랜드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