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자회사로 탄생한 셀레뷰, 론칭 행사 개최 예고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이종석이 선택한 색조화장품, 한류 화장품으로 유명한 SNP의 에스디생명공학이 자회사로 론칭한 색조전문 회사로 준비 단계부터 주목을 받은 셀레뷰가 오는 13일 베일을 벗는다.

공식 론칭 전부터 색조화장품 브랜드에서 이례적으로 남자배우인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셀레뷰가 오는 13일 오후 론칭 행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시장 진출을 알리겠다고 발표한 것.

앞서 공개 된 광고 속 이종석이 들고 있는 립스틱을 비롯해 출시되는 제품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2030 여성들을 겨냥한 제품이라는 컨셉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13일 셀레뷰의 론칭 행사에는 브랜드 모델 배우 이종석과 김용지를 비롯해 셀럽 및 관계자들을 초대 해 브랜드의 의미와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 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쉽고도 재미있는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인기 유투버 회사원A가 ‘CELEBEAU 2017’s SS LOOK’을 제안하며 셀레뷰 아이템을 이용한 ‘셀럽메이크업’ 꿀팁을 소개하는 한편 뷰티모델 출신 셀레뷰 모델 김용지의 ‘스타TV 용지가 간다’에서는 셀레뷰 론칭 행사장의 곳곳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론칭식과 관련 셀레뷰 관계자는 “전형적인 론칭행사에서 탈피해 셀레뷰만의 론칭행사를 기획 한 것”이라며 “’셀럽처럼 빛나는 메이크업’이라는 브랜드 모토를 기반으로 ‘별이 빛나는 밤’처럼 모든 분들이 셀럽이 될 수 있도록 연출 할 계획”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