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도현 기자]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결혼식을 올린 지 얼마 지나지 않은 커플 혹은 현재 소중한 아이를 품은 임산부라면 주목할 만한 화장품이 나왔다. 클라뷰는 생애 최고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신혼부부를 위한 감성 바디케어 컬렉션을 발매했고 아로마티카는 임산부와 아기의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스킨케어 세트를 선보였다.

▲ 클라뷰 감성 바디케어 컬렉션
▲ 클라뷰 감성 바디케어 컬렉션

진주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를 위한 감성 바디케어 컬렉션으로 '릴리프 펄세이션 바디워시'와 '바디에센스'를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의 구성 제품들은 더클래식(클라뷰 시그니처 향)과 더러브(플로럴 향), 더프레쉬(시트러스 향)까지 3가지 향을 담았다. 각각의 향은 행복한 순간의 기억을 상징한다. 또 모든 제품에 국내산 진주추출물을 비롯해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따라서 순하고 부드러우며 편안하고 안도감을 주는 향기 덕에 퍼퓸 테라피 기능까지 갖췄다.

'더 클래식'에는 클라뷰의 시그니처 향을 담았다. 순백의 웨딩이 떠오르는 깨끗하고 은은한 바닐라향이 특징이다. 국내산 진주추출물과 연꽃의 천연유래 단백질, 수련꽃추출물이 미백 및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더 러브'는 로맨틱한 플로럴 향으로, 하트콩 성분이 부드럽고 촘촘한 피부로 가꿔주며 민감한 피부를 지켜줄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 프레쉬'는 신선한 시트러스 향을 띠고 있다. 리프레쉬가 필요한 순간 생기를 부여하며 7가지 새싹 추출물이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탄력 증진을 돕는다.

'클라뷰 릴리프 펄세이션 바디워시'는 미세한 펄이 흐르는 듯 부드러운 우유 같은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며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비롯한 천연유래 원료를 활용,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특징인 '클라뷰 펄세이션 바디 에센스'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톤 개선과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클라뷰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감성 힐링 핸드크림의 반응이 뜨거웠는데 이번 바디 컬렉션도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본다"며 "퍼퓸 테라피와 피부 케어로 힐링과 숙면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욕실 품격을 한층 높여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신혼부부나 집들이 선물로 제격이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뷰는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공식 쇼핑몰에서 예비신부를 위한 한정판 웨딩세트를 판매한다. 웨딩세트는 예비신부들에게 진주처럼 투명하고 눈부신 피부를 선사하는 미백 솔루션 라인인 클라뷰 화이트 펄세이션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됐다. 클라뷰 베스트셀러인 진주세럼과 실크 아이크림을 포함한 스킨케어 풀세트 6종 및 청담동 웨딩팩으로 잘 알려진 진주마스크팩 세트 등을 최대 4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아로마티카 프리맘 뷰티 박스
▲ 아로마티카 프리맘 뷰티 박스

아로마티카는 임산부와 아기의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임산부 스킨케어 세트인 '프리맘 뷰티 박스'를 내놨다.

뷰티 박스는 임산부는 물론 배 속 아이에게도 부담을 주지 않는 저자극 안심 포뮬라 처방의 제품들로 구성돼있다. 합성계면활성제 프리 천연 올인원 물비누 '칼렌듈라 캐스틸 솝', 순한 거품타입의 약산성 유기농 여성청결제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정제수 대신 칼렌듈라 꽃추출물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좋은 저자극 무향 유기농 크림 '칼렌듈라 쥬시 크림', USDA 인증 천연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95% 함유된 '95%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제품과 태아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컬러링 엽서들이 알차게 담겨있다.

아모마티카는 프리맘 뷰티 박스 출시를 기념해 '만삭 촬영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프리맘 뷰티 박스나 구성 상품을 낱개로 구매한 후 사용후기를 개인 SNS에 올린 후 해당 링크를 아로마티카 게시판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아름다운 D라인을 화보로 남길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촬영권을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