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도현 기자] 화장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거나 무료로 선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많다. 꼭 화장품 브랜드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통하지 않아도 된다. 특정 멤버십에 가입해있거나 가입할 때도, 여행을 갈 때도 잘 살펴보면 뜻밖의 화장품 구매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다음달 31일까지 '하나멤버스 회원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앱을 설치하고 신규 회원 가입을 하면 어바웃미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는 것.

이 할인쿠폰은 6월 30일까지 어바웃미 온라인몰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하려면 먼저 하나멤버스 앱을 다운로드 한 후 회원 가입을 하고 단체코드 입력란에 '관계사: KEB하나은행' '코드: 어바웃미'를 입력하면 된다. 가입완료 후 '메뉴>내 쿠폰함'에서 할인 쿠폰을 확인 할 수 있다. 쿠폰은 어바웃미 온라인몰에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MYPAGE>내 쿠폰북'에서 다운로드 한 후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사용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0명에게 1인 1매 발급된다. 또 하나멤버스 신규가입자에 한하며 회원 탈퇴 후 재가입자는 쿠폰 증정이 불가하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은 CJ그룹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의 'CJ TOWN 이벤트'와 함께한다.

영화 보고, 밥 먹고, 커피 마시고, 쇼핑까지 모두 가능한 CJ TOWN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계속된다. CJ 브랜드가 한 곳에 모여 있는 강남, 대학로, 명동, 코엑스, 서울역, 평택, 영등포, 남산, 광교, 인천, 강원,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전라, 문정, 제주 등 전국의 CJ TOWN 18곳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CJ ONE 어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에서 방문할 CJ TOWN을 선택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CJ TOWN 내에 있는 올리브영과 CGV,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CJ 푸드월드, N서울타워 등 총 12개의 CJ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50% 할인쿠폰과 함께 보너스 포인트도 증정한다. 동일 TOWN 내 1일 2개 브랜드 이용 시 2천 포인트를, 1인 최대 3회 증정하며 한쿡과 더플레이스 다이닝 N서울타워는 제외된다. 올리브영 첫 구매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 쿠폰도 온라인에서 제공한다. 보너스 포인트는 5월 11일 일괄 적립된다.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는 항공사 진에어와 함께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게리쏭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판매되는 진에어의 마카오, 홍콩행 특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여행 스킨케어의 필수품인 '게리쏭 올 스테이지 원팩'을 증정한다는 것.

응모방법은 진에어 모바일웹 혹은 앱을 통해 마카오 혹은 홍콩행 항공권을 구매한 뒤 경품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제품 수령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러기지벨트와 진에어 굿즈 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의 '올 스테이지 원 팩'은 스킨케어의 5단계인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로션, 크림을 마스크시트 한 장에 담아낸 제품이다. 여행 짐을 가볍게 줄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여행용 뷰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