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버코리아 A.H.C, JTBC 토요예능 ‘갑자기 히어로즈’ 제작지원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일명 이보영 아이크림으로 불리며 홈쇼핑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버코리아의 대표 브랜드 A.H.C가 제주도에서 히어로즈 5인과 만난다.

A.H.C가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JTBC 토요예능 ‘갑자기 히어로즈’ 제작지원에 나서며 MC 정준하, 이재훈, 강타, KCM, 주우재를 만나는 것.

‘갑자기 히어로즈’는 어느 날 ‘갑자기’ 히어로가 된 5인의 MC 정준하, 이재훈, 강타, KCM, 주우재가 제주도를 배경으로 도민들의 민원을 해결하는 과정을 담은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방송과 지역사회가 공조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진정성 있는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카버코리아 A.H.C 관계자는 “공동체의식을 고취하고 자원봉사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뜻 깊은 취지로 기획된 ‘갑자기 히어로즈’를 제작지원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15일 오후 5시 20분 첫 방송 예정인 ‘갑자기 히어로즈’는 한국의 대표 관광 명소인 제주도의 숨은 민원을 처리하기 위해 다섯 명의 출연진이 매회 새로운 게스트들과 함께 다양하고 유쾌한 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