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황사가 엄습하고 때 아닌 돌풍과 비까지, 주말의 시작은 그리 좋은 기상 상황이 아니다. 그러나 토요일(15일) 오후부터는 맑고 포근한 날씨를 회복한다고 하니 이번 주말도 봄맞이 나들이와 데이트에 큰 문제는 없을 듯하다. 인파로 북적거리는 거리에서 화장품 매장들도 문을 활짝 열고 고객을 기다린다.

▲ 토니모리
▲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16일까지 최대 50% 할인혜택을 부여하는 빅세일(BIG SALE) 행사를 갖는다. 토니모리 골프단 소속 선수인 이정은6 프로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17시즌 국내 개막전에서 생애 첫 우승을 따낸 것을 기념해서다.

이정은 프로는 지난해 토니모리 골프단에 입단했으며 그간 꾸준한 훈련 끝에 우수한 기량을 과시하며 우승 쾌거를 이뤘다. 이를 기념한 만큼 이번 세일 행사에서는 이정은 프로가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진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를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미국의 비영리 환경시민단체인 EWG가 안전하다고 판단한 그린등급 원료만 사용한 ‘더 스킨케어 라인’의 제품들 또한 20~3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서강준 수분 크림’이라 불리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또한 이 라인에 속하는 제품이다.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할인 리스트에 포함됐다. 해마다 뷰티어워드를 휩쓴 ‘백젤 아이라이너’는 10% 저렴하게, 작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는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겐 ‘2X 마스크 시트’ 5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미샤
▲ 미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16일까지 최대 36%의 ‘뷰티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원래 에이블씨엔씨의 ‘뷰티 마일리지’는 직전 12개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최대 12%를 돌려주는데 이번 행사 기간에는 그 3배인 36%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적립된 뷰티 마일리지는 1마일리지가 1원으로 미샤는 물론 어퓨, 스위스퓨어 등 에이블씨엔씨의 모든 브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최대 적립 품목 가운데 눈에 띄는 건 지난 4일 출시한 ‘레나 스페셜 에디션’이다. 이 컬렉션은 미샤가 뷰티 크리에이터 레나와 협업해 선보인 것으로 컬렉션 전 품목에 대해 36%의 뷰티 마일리지를 되돌려준다.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인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와 최고급 한방 화장품인 ‘초공진 라인’도 최대 적립 대상이다. 립스틱과 틴트, 아이브로,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 역시 최대 적립율이 적용되므로 봄맞이 메이크업 제품 마련에 좋은 기회다. 행사 기간 동안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시트 마스크가 5+5 증정되며 선케어 전품목, 데오드란트 등은 1+1 증정이 진행된다. 단 상시 프로모션 진행 품목 등 일부는 마일리지 적립에서 제외된다.

▲ 라벨영
▲ 라벨영

라벨영은 국내 최대 규모의 헬스앤뷰티스토어인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입점한 것을 기념해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댓글 이벤트를 펼친다. 올리브영에 입점한 제품은 ‘쇼킹이어클렌저(애칭_싸우자귓밥아)’ ‘쇼킹노즈클렌저(애칭_싸우자코딱지)’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애칭_드름비누)’ ‘쇼킹바디스크럽(애칭_보디가드스크럽)’까지 SNS에서 많은 화제를 모아온 바디케어 품목들이다.

이번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올리브영에서 만나보고 싶은 라벨영 제품을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라벨영 베스트 제품 중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 해당 제품들은 17일까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각 9,900원에 할인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4종을 추가 제공한다.

▲ 아이소이
▲ 아이소이

천연 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는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슈퍼 아이소이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소이의 히트 아이템 30여종을 1+1 또는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의 간판 아이템인 ‘잡티로즈세럼’의 경우 70ml 제품 구매 시 35ml 제품을 추가 증정하고 동일 제품 35ml 구매 시 15ml를 증정한다. 또 ‘탁월로션’ ‘미백스팟’ 등을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준다. 더불어 구매고객 모두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적립해주고 사은품도 증정한다.

오는 28일까지 아이소이 온라인몰에서 계속되는 ‘8주년 감사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그동안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최대 40% 할인 쿠폰을 포함해 론칭 8주년을 기념한 8종의 쿠폰이 마련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