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 프로모션 전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레이싱 모델들이 만난 청바지는 어떤 모습일까?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지난 16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을 찾은 관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처 관심을 모았다.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현장 곳곳에서 버커루 스타일을 만날 수 있도록 오피셜 의류 협찬 브랜드로 함께 하게 된 버커루가 개막전에 200명의 버커루 고객을 초대하고 패션과 자동차의 역동적인 만남을 고객과 함께 즐긴 것.

이날 버커루 제품을 착용한 레이싱 모델들이 포토타임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현장에는 많은 관객들이 몰려 버커루 스타일에 대한 관심을 증명했다.

특히 레이싱 모델들은 버커루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살린 ‘락시크 티셔츠’와 시원한 컬러의 핫팬츠로 탄탄한 몸매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버커루는 이번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월 29일 최종전까지 매월 지속적으로 관객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개막식 현장에는 프로 선수로 경기에 참여하는 연예인 레이서들을 응원하기 위해 가수 정진운 등이 관중으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4월 16일 개막전으로 시작을 알린 ‘2017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10월 29일까지 용인 스피드웨이, 영암, 인제, 상하이 등에서 총 8라운드의 경기를 실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