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 광고 영상 비하인드 컷 공개

 
 

토탈 뷰티기업 클레어스코리아가 수분·미백 전문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의 전속모델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광고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새 광고는 '수분 편식 솔루션'을 컨셉으로 24시간 동안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특징을 담아냈다.

2년 연속 클레어스코리아 클라우드9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박보영은 이번 광고에서 뷰티 모델로서 손색 없는 한층 더 물오른 표정과 연기를 선보여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녀는 특히 보정작업을 거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특유의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와 얼굴에 물을 머금은 듯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자랑, 역시 화장품 모델이란 평가를 받았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부러워 할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박보영과 함께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수분 편식 솔루션'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레어스코리아와 박보영의 활기차고 환한 이미지가 만나 앞으로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박보영이 추천하는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은 피부 수분을 일정 수준으로 유지하도록 돕는 천연보습인자(NMF) 40가지가 함유된 수분크림이다. 도포 시 피부 온도를 일시적으로 감소시켜 시원한 느낌을 주고 한 번 사용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