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의 성인 화장품 ‘크리템’, 전국 주요 백화점 입성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국내 유아용품 대표명사로 자리 잡고 있는 보령메디앙스의 성인 화장품 시장 도전작인 여성용 스킨케어 브랜드 ‘크리템(CRITEM - CRITICAL ITEM for CITY LIFE)’이 본격적인 유통망 확장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보령메디앙스가 올해 초 배우 황승언을 모델로 야심차게 선보인 크리템이 백화점에서 자사가 운영하는 비비하우스에 입점하고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 공략에 나선 것.

크리템은 보령메디앙스가 올해 초 처음으로 출시 한 성인 여성용 화장품으로, 보령메디앙스의 R&D 역량을 통한 올곧은 처방에 근간을 두고 탄생한 브랜드다.

첫 제품은 원스탑 크림 3종 및 젤 클렌저,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크리템 3스텝 울트라 리프트 브이 마스크’는 일명 ‘황승언 마스크팩’이라 불리며 출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출시와 함께 크리템은 신라면세점을 비롯하여 신세계몰, 지마켓, 11번가, CJ몰 등 온라인쇼핑몰 중심으로 판매되어 왔으며 이번 전국 주요 백화점의 비비하우스 입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크리템의 이번 백화점 입점을 기념하여 오는 4월 말까지 크리템 전 상품 10%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