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 기부 캠페인 화보 공개…산뜻한 단발 헤어스타일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신민아가 산뜻한 단발 헤어스타일로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화보가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신민아가 제이에스티나 핸드백과 함께 모바일 미디어 알렛츠를 통해 기부 캠페인 화보를 공개한 것.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순백의 화사한 공간 속에서 산뜻한 단발 헤어스타일에 특유의 사랑스러운 표정과 발랄한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워너비 패셔니스타라는 명성에 맞게 세련된 봄 패션 스타일에 다양한 핸드백을 매치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신민아는 강렬한 핫핑크 컬러의 스케어 숄더백을 들고 싱그러운 미소를 짓기도 하고 스팽글 패치가 돋보이는 패브릭 소재의 에코백으로 감각적인 여행 패션을 제안하기도 했다.

또한 도트 플레어 투피스에 시크한 디자인과 컬러 태슬 장식이 특징인 토트백을 매치한 스타일에서는 마치 바비 인형이 연상되는 모습을 연출했다.

 
 
한편 이번 신민아 화보는 핸드백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위해 진행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20일부터 오는 5월까지 신민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구매 시 판매 수익금의 10%가 기부되며 신민아의 사인이 프린트된 ‘기부 파우치’는 판매 수익금 전액이 기부에 사용된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함께 여성 화상 환자의 병원 치료비 지원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신민아의 친필 사인이 숨겨진 기부 파우치를 구매한 고객 10명을 오는 6월 신민아와 함께 하는 뜻 깊은 기부금 전달 행사에 초청하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