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C, 모델 나나와 함께하는 ‘DHC TV’ 오픈 ‘눈길’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나나에게 아름다움의 비결 이제는 직접 듣자?”

최근 1:1 소통이 강조되면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셀럽들의 뷰티와 헬스 등 라이프스타일 노하우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장이 만들어 지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 나나의 아름다움의 비결을 직접 들을 수 있는 플랫폼이 등장해 화제다.

나나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DHC KOREA가 나나와 함께 뷰티&헬스 영상 콘텐츠 채널 ‘DHC TV’를 오픈한 것.

DHC의 ‘DHC TV’는 뷰티와 헬스 등 다양한 정보를 영상을 통해 생생하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 채널이다.

이 채널은 나나가 직접 몸매 관리와 뷰티 팁을 소개하는 ‘나나TV’와 DHC의 제품을 다양한 실험을 통해 알아가는 셀프 뷰티 실험실 ‘D’LAB’, 뷰티 인플루언서가 DHC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기가 담긴 ‘D’TUBER’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한 ‘나나TV’에서 모델 나나는 건강한 아름다움 뽐내기를 주제로 운동 트레이너와 함께 건강한 운동법을 직접 시연했으며 몸매 관리하는 팁으로 물 많이 마시기와 DHC ‘다이어트파워’를 챙겨먹는 것 등을 공개했다.

 
 
앞으로 나나는 DHC와 함께 ‘나나TV’를 통해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 속 뷰티 팁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DHC 마케팅 관계자는 “DHC는 최근 디지털 영상 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DHC만의 뷰티와 헬스 정보를 재미있고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는 영상 콘텐츠 채널인 ‘DHC TV’를 오픈하게 됐다”며 “나나TV를 통해 모델 나나는 일상 속 관리팁을 공개하며 평소 보여줄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