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뉴욕,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캠페인 화보 공개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뉴욕이 눈썹 스타일링을 위한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Brow Play Studio)’ 캠페인 론칭과 함께 브랜드 모델 김도연과 함께 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캠페인은 메이블린뉴욕이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와 ‘타투 브로우 젤 틴트’ 출시로 눈썹 아이템 라인업을 완성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모델 김도연은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통해 눈썹 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 △청순보스 △세련도발 △걸크러쉬 등 3가지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영상에 첫 등장하는 ‘청순보스룩’은 신제품 ‘브로우 볼류마이저’로 완성했다. 이 제품은 눈썹 숱이 없어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신개념 브로우 마스카라로 딥 브라운, 어반, 소프트 브라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에는 길고 풍성한 속눈썹 연출에 효과적인 화이버 포뮬러가 함유돼 한 올 한 올 심은 듯 풍성하고 입체적인 볼륨감의 눈썹을 연출해준다. 또 독특한 나뭇잎 브러시 팁으로 뭉침 없이 결을 살리는 깔끔한 터치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선보인 ‘타투 브로우 젤 틴트’는 평소 눈썹 그리기를 어려워하는 소비자를 위한 타투 제품으로 오랜 시간 모양과 컬러가 흐트러지지 않고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세미 플루이드 텍스처로 뭉침 없이 균일하게 발려 깔끔하게 눈썹을 물들여주며 콜라겐이 들어있는 스트레치 필 오프 포뮬러는 눈썹 모가 뽑히지 않게 부드럽게 떼지는 특징이 있다.

젤 파우더 타입의 브로우 펜슬인 ‘패션브로우 울트라 플러피’을 활용해 연출한 ‘세련도발룩’은 보송하고 풍성한 눈썹 결이 인상적이다. ‘걸크러쉬룩’은 ‘패션브로우 듀오 섀이퍼‘의 2mm 마이크로 펜슬과 파우더 팁을 이용해 정교하고 강렬하게 각 잡힌 눈썹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메이블린뉴욕은 이번 신제품 2종을 메시 파우치, 눈썹 가이드, 브러시, 가위 등과 한데 묶어 브로우 키트 기획세트를 선보였으며 이를 5월 한 달 간 올리브영에서 14% 할인가에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