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상반기 주력 제품으로 모델 이동욱 앞세워 마스크팩 론칭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드라마 도깨비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으며 화장품 모델로 저승사자 세럼이라는 애칭까지 만들며 히트 화장품 제조기로 등극한 이동욱이 이번에는 마스크팩을 들고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동욱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리즈케이의 상반기 주력 상품인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 홍보에 나선 것.

리즈케이가 새롭게 선보인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는 리즈케이의 핵심성분인 순수 비타민C 성분에 아미노애씨드, 오리엔탈 뷰티 프루츠 항산화 복합체, 풀러린 등의 성분이 함유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대표적인 기능인 탄력, 미백, 보습 3가지에 따라 더욱 중점적인 관리를 도와줄 수 있도록 기능별 특허성분이 함유돼 있어 자신의 피부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는 고대 여신 이미지에 영감을 받아 ‘젊음의 여신 유스(YOUTH)’, ‘청춘의 여신 헤베(HEBE)’, ‘꽃의 여신 플로라(FLORA)’의 이름을 적용했다.

‘퍼스트 씨 유스 비타민 마스크’는 ‘프룩탄’ 특허성분이 피부에 차오르는 탄력감을 선사해주고 ‘퍼스트씨 헤베 비타민 마스크’는 ‘보태니슈티컬 플러스10’ 성분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톤으로 개선해 주는 제품이며 ‘퍼스트씨 플로라 비타민 마스크’는 ‘5중 히알루론’이 함유돼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마스크 시트 또한 ‘특허 받은 천연 민트 섬유’를 사용해 다른 제품과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 민트섬유 특유의 청량감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진정을 도와주며, 향균 효과가 우수해 피부 보호에도 효과적이다.

한편 출시 전부터 이동욱의 인기에 힘입어 저승사자 마스크팩으로 불리고 있는 ‘퍼스트 씨 비타민 마스크’ 3종은 오는 4월 29일 롯데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며 탄력, 미백, 보습 기능의 총 100장(79,900원)의 이례적인 파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