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 2017 SS 메이크업 룩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배우 고아라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제이에스티나 뷰티와 함께 한 SS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고아라의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이번 제이에스티나 뷰티 메이크업 화보는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오렌지레드와 퍼플핑크의 립, 고아라 특유의 신비로운 눈매를 밝혀주는 코랄 빛의 아이 메이크업으로 룩을 완성했다.

특히 기존의 여신 같은 이미지에서 상큼하고 신선한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SS메이크업 룩은 주얼리 등의 악세서리가 없이도 반짝이고 톡톡 튀는 이미지를 선사해 눈길을 끈다.

 
 
화보 속 고아라가 바른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주얼 텐션 립 새틴’은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밀착, 오랜 시간 유지되는 고발색 립스틱이다.

새틴 소재의 광택을 그대로 옮긴 듯 뛰어난 발색력으로 한 번의 터치로 또렷한 색감이 입술에 그대로 구현되는 것이 특징.

시그니처 성분인 주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진주, 자수정, 루비, 토파즈 등의 보석 파우더가 빛을 반사해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아름다운 입술로 연출해준다.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슬라이딩 되는 텍스처가 텐션감이 있는 발림성을 자랑하며 컬러 캡처 파우더로 시간이 지나도 처음 그대로 깨끗한 색감이 유지되는 것이 장점이다.

총 24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아라가 초이스한 ‘비터스윗 레드’(#OR106)는 쨍한 오렌지빛 레드가 안색을 밝혀 더욱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핑크야로우’(#PK120)는 퍼플이 가미된 핑크로 더욱 여성스럽고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뷰티는 올 4월 공식 론칭과 함께 가로수길 1호 매장 오픈에 이어 고아라와 한소희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로맨틱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달 가수 권진아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음원 ‘혼자라도 빛나’ M/V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