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부모님 꽃중년으로 만들어 드리기!

 
 
가정의 달 5월,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 많은 기념일이 많다. 그 중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살아야하는 어버이를 위한 날도 포함돼 있다. 하지만 많은 자녀들이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어버이날’ 부모님께 드릴 선물 고민이다.

부모님들에게 젊음과 새로운 활력소를 드리길 원한다면 실용적이면서도 센스 있는 스페셜 아이템들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르네휘테르 어버이날 선물 세트
나이가 들수록 빠지는 머리카락 수가 증가하는 것은 어찌보면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피부가 나이들면서 노화되는 것처럼 두피도 노화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노화된 두피가 얼굴 주름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을 많은 이들이 모르고 있다. 따라서 나이가 들수록 두피관리에 힘써야 하는 것은 당연지사다.

요즘 머리카락 빠짐 때문에 부쩍 한숨이 느신 부모님, 점점 나이가 들면서 모발이 가늘어져 눈에 띄게 잘 빠지는 것이 고민이다. 부모님께 20대 모발처럼 건강한 모발로 회복시켜주는 제품을 선물해보자.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파격적인 특별 기획 세트를 마련하였다.

르네휘테르의 베스트 제품인 두피를 균형 있게 해주고 모발을 볼륨감 있고 힘있게 도와주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와 민감성으로 약해진 모발의 힘과 두피의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스테라 쿨링 샴푸’ 2종 세트를 구입하면, 모발과 모근 강화를 위한 토뉘시아 토닝 샴푸 정품 또는 베스트 샴푸 50ml 3종을 증정한다.

쌍빠 NEW녹터널라인업마스크 럭스에디션
자연의 순리에 따른 자연 노화 현상은 당연하지만 부모님의 동안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노화의 원인과 과정을 이해하고 이를 원인 및 과정에서 미리 대처하는 적극적인 자세를 가지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나이가 들수록 피부 탄력은 저하되고 주름, 기미, 잡티가 늘기 때문에 부모님의 피부고민에 맞춘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쌍빠의 ‘NEW 녹터널 라인업 마스크 럭스 에디션’은 보다 업그레이드 된 안티에이징 기능을 담은 제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해결해주는 올인원 수면팩이다.

줄기세포 성분, 펩타이드 복합성분인 메트릭실 3000, 히알루로닉애시드리포좀 등의 성분이 강력한 세포 재생을 도와 7일부터 주름 개선 효과, 4주 이후 피부 노화 지연, 리프팅, 진피 치밀도, 모공 축소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해 부모님의 주름 고민을 한결 덜어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럭스 에디션은 1+1 특별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