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김도현 기자] 5월 '감사의 달'을 앞두고 선물용 화장품을 찾는 이들을 겨냥한 기획 아이템이 줄을 이었다. 이들 제품은 다양한 대상, 소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자인적인 차별화를 꾀한 데다 대부분이 한정된 수량을 한시적으로 판매하고 있어 특별한 아이템을 원하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콜라보로, 한정판매로 '소장가치' 높였어요

키엘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 키엘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 키엘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카카오프렌즈의 국민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을 입혔다. 카카오프렌즈의 공식 커플인 네오와 프로도가 키엘이 탄생한 뉴욕을 방문해 즐기는 데이트가 디자인 컨셉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뛰어난 진정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히 씻어내준다.

이밖에 키엘의 보습 노하우를 담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울트라 훼이셜 모이스처라이저' 그리고 '레몬버터 컬러 립밤' '립밤 #1' '얼티밋 스트렝스 핸드 살브' 등이 새로운 디자인의 스페셜 에디션에 포함됐다.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

▲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
▲ 랩코스 미키 콜라보 에디션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를 '심플하지만 특별한(MAKE IT SIMPLE, BUT SIGNIFICANT)'이라는 테마에 맞춰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디자인해 주요 아이템에 적용했다. 흰색 배경에 깔끔한 검정색 미키 드로잉이 아티스틱하고 모던한 감성을 드러냈다는 평가다.

이번 콜라보 에디션은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기능이 하나로 합쳐진 멀티 베이스인 '밀착 프리데이션 SPF37/PA++' △아시아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8가지 컬러를 담은 '컬러-핏 섀도우 키트' △바르는 즉시 입술에 밀착돼 선명한 컬러를 발하는 '틴트 마그넷' △디즈니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쿠션 퍼프 디즈니'로 구성됐다. '심플하지만 특별한'이라는 주제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기능적 측면에도 반영이 돼있다.

빌리프×탐스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

▲ 빌리프×탐스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
▲ 빌리프×탐스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

LG생활건강의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슈즈 브랜드 탐스(TOMS)와 함께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빌리프는 피부에 진실한 가치를 전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표방하고 있다. 탐스는 고객이 신발 한 켤레를 사면 도움이 필요한 아이에게 신발 한 켤레를 선물하는 'one for one' 기부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다.

두 브랜드가 이같은 신념과 진심을 담은 스토리를 전달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빌리프×탐스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기획세트의 컨셉인 'Be natural, Be moist'는 화려한 광고보다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지향을 의미한다.

기획세트는 '욕실 에센스'란 애칭으로 잘 알려진 '빌리프 아쿠아 메이트' 2종으로 이뤄져있다. 세안 후 10초 안에 날아가는 수분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와 피부 수분레벨을 70%까지 높여주는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이 알차게 구성돼있다. 수분 가득한 2종의 비욘드 제품은 활발한 사회공헌으로 세상을 촉촉하게 변화시키고자 하는 탐스의 의지를 상징하기도 한다.

바이오더마 세비엄 톤&결 케어 키트

▲ 바이오더마 세비엄 톤&결 케어 키트
▲ 바이오더마 세비엄 톤&결 케어 키트

지성 피부 및 트러블 피부를 위한 세비엄 라인의 대표 제품인 클렌저 2종(세비엄 젤 무쌍, 세비엄 H2O)과 모이스처라이저 2종(세비엄 매트 컨트롤, 세비엄 포어 리파이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각각 15~40ml 용량의 트래블 사이즈로 이뤄져 바캉스, 여행, 출장 및 피트니스 시 휴대해 가겨가기 좋다.

이들 제품은 세비엄 젤 무쌍과 세비엄 매트 컨트롤, 세비엄 포어 리파이너 3종에는 바이오더마 독자 특허 성분인 플루이드액티브™가 들어있어 피지 분비 개선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라비오뜨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미니

▲ 라비오뜨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미니
▲ 라비오뜨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 미니

지난해 출시돼 빼어난 세정력과 독특한 캡슐 패키지, 펌핑 타입의 간편한 사용법으로 인기를 모은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의 미니버전이다. 캠핑이나 여행 시 챙겨가기 좋게 휴대성을 높여 120ml로 기획됐으며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세범 케어 클리어링' '보습 케어 하이드레이션' '진정 케어 젠틀'까지 3종 제품을 구성했다.

각 제품의 핵심 원료인 프랑스 셀틱 워터는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많고 유해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수분 균형을 맞춰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또 유칼립투스 성분이 함유돼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슈에무라 앰부쉬 컬렉션

▲ 슈에무라 앰부쉬 컬렉션
▲ 슈에무라 앰부쉬 컬렉션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주얼리&패션 브랜드 앰부쉬(AMBUSH)와 협업해 탄생한 컬렉션이다. 슈에무라의 대표 인기 제품인 클렌징 오일과 오토 젤 라이너 등 총 11종의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들 제품은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에게 진실할 때, 빛나는 인생이 시작된다'는 LOVE & LIFE 테마에 맞춰 화려한 금빛 패키지를 입었다.

이번 컬렉션은 슈에무라의 대표 인기 제품인 클렌징 오일과 오토 젤 라이너를 포함한 총 11종의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크림 타입 텍스쳐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의 2가지 컬러와 '루즈 언리미티드 쉬어 샤인'의 2가지 컬러 그리고 프레스드 아이섀도우 3가지 컬러가 한정판으로 출시돼 눈길을 끈다.

르네휘테르 콤플렉스5 특별 한정판

▲ 르네휘테르 콤플렉스5 특별 한정판
▲ 르네휘테르 콤플렉스5 특별 한정판

'콤플렉스5'는 '비옥한 땅에서 식물이 잘 자라듯, 아름다운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창립자인 르네휘테르의 철학에 따라 만든 브랜드 최초의 제품이다. 두피 스케일링 및 혈액 순환 촉진을 위한 고농축 에센셜 오일 제품으로서 오렌지와 라벤더 오일이 53% 함유돼 샴푸 이상의 딥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출시된 한정판은 브랜드 역사를 녹인 패키지와 슬리브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식물 성분을 사용한 제품이라는 점은 패키지 뚜껑의 초록색 테두리로, 콤플렉스5에 함유된 고농축 에센셜 오일은 가운데 노란 물방울 형태로, 60주년을 표현한 엠블럼은 외부 슬리브에 각인돼있다. 기존에 없던 외부 슬리브 덕에 미끄럽지 않아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 피부의 숨통을 트고 물길을 열어라

A.H.C 오리지널 비타민C 20 앰플

▲ A.H.C 오리지널 비타민C 20 앰플
▲ A.H.C 오리지널 비타민C 20 앰플

에스테틱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피부 노화의 3대 요인인 건조, 자외선, 피부 산화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영국산 순수 비타민C를 20% 함유한 고농축 앰플은 피부 침투율이 뛰어나 최적의 효과를 선사한다.

수분이 함께 공급돼야 피부에 흡수된 비타민C의 효과가 높아진다는 점에 착안, 비타민 히알루론산 성분을 추가로 함유해 항산화 효과를 더했다. 또 콜라겐 합성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펩타이드 성분까지 갖춰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끌레드벨 킬포어 모공 수축 프로그램

▲ 끌레드벨 킬포어 모공 수축 프로그램
▲ 끌레드벨 킬포어 모공 수축 프로그램

강력한 흡착력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킬포어 모공 석션기'와 모공 수축 특허 성분이 함유된 '킬포어 타이트닝 세럼' '킬포어 타이트닝 크림'으로 구성돼있다. '모공 진공청소기'로 불리는 '킬포어 모공 석션기'는 피부에 밀착, 모공 속 블랙헤드 또는 화이트헤드, 피지를 선별해 흡착한다. 3단계로 강도조절이 가능해 피부 유형에 맞춰 사용 가능하다.

'킬포어 타이트닝 세럼'과 '킬포어 타이트닝 크림'은 대왕 송잎 추출물과 달맞이꽃 추출물 등 모공 수축에 좋은 식물 성분과 이태리 온천수 등이 함유돼 노폐물이 제거된 모공을 조여주고 피부에 탄력을 준다. 임상실험을 통해 기기와 크림을 1주간 동시 사용 시 모공 속 노폐물 제거 효과를 비롯해 모공 수와 넓이, 모공의 깊이와 탄력 등 8가지 분야에서 모공이 개선됨을 입증했다.

마몽드 퓨어 센서티브 라인

▲ 마몽드 퓨어 센서티브 라인
▲ 마몽드 퓨어 센서티브 라인

선천적 민감성 피부는 물론 외부요인에 의해 후천적, 일시적으로 민감해진 피부 고민에 도움을 주는 라인이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 진정시켜주는 효능의 캐모마일을 '4중 여과 공법'으로 정제해 맑은 유효 성분만을 추출해 각 제품에 담았다. 더불어 보습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D-판테놀을 핵심원료로 활용했다.

미세먼지를 비롯한 유해물질 제거와 민감 피부 정돈에 효과적인 '퓨어 센서티브 클렌징 리퀴드', 수분을 공급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퓨어 센서티브 토너', 보습 및 피부장벽 강화효과가 빼어난 '퓨어 센서티브 에센스 크림', 외부자극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주는 '퓨어 센서티브 선크림'까지 총 4종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워터링 세럼

▲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워터링 세럼
▲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워터링 세럼

수분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피부 속 수분 전달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활성화시켜 수분과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돕는다.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40가지 천연보습인자(NMF)가 함유돼 피부 수분 함량을 높이고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 Oligo-HA™, 프룩탄™, Aquaxl™ 등 집중 보습을 위한 3가지 특허 성분으로 피부 침투력과 수분 유지력을 높였다. 이들 특허성분은 아쿠아포린의 발현량을 증가시켜 수분감 가득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밖에 미네랄이 풍부한 아이슬란드 빙하수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청정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자극 없는 내추럴 허브 향을 띠고 있으며 빠르게 흡수돼 사용감이 산뜻하다.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 & 크림

▲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 & 크림
▲ 리엔케이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 & 크림

리엔케이 연구소 독자 기술인 퍼스트 스킨시스템™이 적용돼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수분을 공급, 피부 안팎을 오랫동안 촉촉이 유지해준다. 또 젊음을 주관하는 비밀의 유전자인 클로토(Klotho)를 활성화시키는 스노우알게(Snow Algae) 성분이 피부에 빠르고 강력히 흡수돼 어린 피부로의 회복을 돕는다.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세럼'에는 피부 속 수분 순환을 돕는 고함량의 미세 세라마이드 성분이 배합돼있으며 '에센셜 하이드라 얼리 이펙트 크림'은 피부 친화적인 고보습 크림 제형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준다.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핑크빛 블루밍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크리니크 핑크 수분 캡슐 세럼

▲ 크리니크 핑크 수분 캡슐 세럼
▲ 크리니크 핑크 수분 캡슐 세럼

비타민C 및 비타민E 유도체가 캡슐화돼 들어있어 피부에 닿는 순간 항산화 작용을 함으로써 산화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 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 수분 보유량을 빠르게 늘려줌은 물론 크리니크만의 테크놀로지로 만든 수분 자석 폴리머가 수분이 오랜 시간 피부에 머물도록 잡아준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모이스춰 써지 라인에 추가된 수분세럼으로서 핑크 수분크림 전 단계에 바르면 더욱 극대화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스킨푸드 미인푸드 클렌징 폼 4종

▲ 스킨푸드 미인푸드 클렌징 폼 4종
▲ 스킨푸드 미인푸드 클렌징 폼 4종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돼있다. 먼저 녹두추출물이 함유된 '미인푸드 녹두 클렌징 폼'은 깔끔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지·복합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수박추출물이 들어있는 '미인푸드 수박 클렌징 폼'은 풍부한 수분감과 개운한 사용감을 원하는 이에게 적합하다. 또 중·건성 피부에 적합한 '미인푸드 코코넛 클렌징 폼'은 밀도 있는 거품이 자극 없이 클렌징해주며 검은콩추출물이 배합된 '미인푸드 검은콩 클렌징 폼'은 피부를 윤기 있게 해주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해 건성 피부에 제격이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버블 클렌저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버블 클렌저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마일드 버블 클렌저

피부 장벽이 약해져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더해주는 pH 5.48의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다. 무스처럼 쫀쫀하고 조밀한 미세거품 입자들이 손과 얼굴의 마찰을 줄여 더욱 부드럽고 순한 클렌징을 돕는다.

특히 피부 층간 라멜라 구조의 사이마다 천연 유래 보습성분들을 채워 넣는 아이소이만의 보습 메커니즘을 적용했으며 흡수력이 탁월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 성분이 메마른 피부의 틈새까지 수분을 빠르게 침투시켜 수분력과 생명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또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한 천연유래계면활성제가 가벼운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씻어내고 셀러리추출물, 쌀추출물 등의 식물성분이 영양분을 전달한다.

한율 흰감국 광채 크림 SPF35/PA++

▲ 한율 흰감국 광채 크림 SPF35/PA++
▲ 한율 흰감국 광채 크림 SPF35/PA++

기미 케어, 피부톤 보정,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까지 피부의 칙칙함을 지우고 속부터 겉까지 광채를 살리는 4in1 톤업 크림이다. 가벼운 운동이나 외출 시 자연스러운 민낯을 연출하기 좋다.

피부 속 기미 케어를 도와 깊숙이 차오르는 광채를 연출해주며 진주빛 미네랄 파우더™가 균일한 빛 반사로 자연스럽게 피부 겉 광채를 밝혀준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피부 톤과 결, 광채를 한 번에 잡는 3step 광채 효과를 지니고 있다.

# 하나만으로도 든든한 베이스 메이크업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 베리떼 크리스탈 커버 쿠션

소량으로도 입술을 물들이고 지속력이 강한 립 틴트 기능을 베이스 메이크업에 접목시켜 탄생한 페이스 틴트™ 기술로 얇고 완벽한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12시간 핑크 톤업 효과로 하루 종일 복숭아 빛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 주름,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30가지 피부보습 인자와 보습 광채효과를 주는 크리스탈 에센스가 함유돼 피부에 오랜 시간 촉촉함을 전달한다. 새롭게 탄생한 더블 커팅 퍼프는 둥근면과 엣지면의 2가지 방식의 커팅으로 틈새 부위뿐만 아니라 코 옆, 눈가 등 사각지대 까지 꼼꼼하게 커버가 가능하다. 슬림한 용기에는 유니크한 패턴 디자인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라벨영 쇼킹시럽파운데이션

▲ 라벨영 쇼킹시럽파운데이션
▲ 라벨영 쇼킹시럽파운데이션

강력한 커버 기능의 파운데이션과 빛나는 광채를 부여하는 시럽을 합친 2in1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파운데이션 부분은 컨실러에 파우더를 더해 모공과 트러블, 잡티 등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가려주고 광채시럽 부분은 수분 및 보석 성분이 함유돼 자연스러운 3D 윤기 광채를 표현해준다.

그날그날 피부 상태와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따라 커버파운데이션과 광채시럽의 사용량을 조절하면 완벽한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또 기존 스틱 타입의 건조함을 개선한 촉촉한 리퀴드 타입 파운데이션이 한층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3in1 스트로빙 파운데이션

▲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3in1 스트로빙 파운데이션
▲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인텐스 커버 3in1 스트로빙 파운데이션

파운데이션과 하이라이터, 컨실러 제품을 일체형 3단 케이스 하나에 담았다. 잉카 오메가 오일과 카렌듈라 추출물 등 식물성 보습 성분을 머금은 촉촉한 밤(blam) 타입 제품으로 건조함 없이 발리며 뛰어난 커버력으로 깨끗하게 윤기 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스트로빙(strobing)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포함시킨 점도 눈에 띈다. 자신의 얼굴형에 따라 하이라이터의 범위와 양을 조절해 사용하면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은 사용 편의성과 휴대성을 두루 고려해 얇고 심플하게 디자인됐으며 물방울 모양의 듀얼 퍼프가 내장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DLA 더마데이션

▲ DLA 더마데이션
▲ DLA 더마데이션

파운데이션에 특허 받은 더마 성분을 함유, 피부 커버는 물론 손상된 피부 개선까지 가능한 올인원 팩트다. 핵심 성분인 더마 리커버 캡슐은 유럽에서 특허 받은 4가지 더마 성분을 캡슐화한 것이다. 제품을 퍼프로 누를 때마다 톡톡 터져 나오는 더마 성분이 70% 이상 함유된 보습 에센스에 녹아들어 촘촘한 볼륨광채는 물론 피부 밀착력까지 높여준다.

여기에 청정 온천에서 얻은 에비앙수를 더해 촉촉함을 배가했고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스킨푸드 피치 뽀송 포어 선팩트 SPF42 PA+++

▲ 스킨푸드 피치 뽀송 포어 선팩트 SPF42 PA+++
▲ 스킨푸드 피치 뽀송 포어 선팩트 SPF42 PA+++

장호원 복숭아추출물과 피부 진정과 소염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가 들어있는 선팩트다.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주는 동시에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화사하고 매끈하게 연출해주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 부쩍 강해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주며 피지 컨트롤 성분이 유분을 잡아줘 번들거림 없이 뽀얗고 뽀송뽀송한 복숭아 피부를 연출해준다. 제품은 투명하고 실키한 '1호 클리어', 생기있게 화사한 '2호 핑크'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돼있다.

정샘물 에센셜 스킨 스무딩 베이스

▲ 정샘물 에센셜 스킨 스무딩 베이스
▲ 정샘물 에센셜 스킨 스무딩 베이스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발라 들뜨거나 밀리는 것을 방지하며 피부 결 정돈까지 가능한 가벼운 로션 타입의 프라이머 베이스다. 소프트 파우더와 세범 컨트롤 파우더 성분을 함유, 유분과 피지를 흡착해 보송하고 실키한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또 미세한 모공과 요철까지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베네피트 훌라 라이트 & 훌라 퀵키 컨투어 스틱

▲ 베네피트 훌라 라이트 & 훌라 퀵키 컨투어 스틱
▲ 베네피트 훌라 라이트 & 훌라 퀵키 컨투어 스틱

쉽고 빠른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물론 완벽한 태닝룩을 연출해준다. '훌라 라이트'는 밝은 피부 톤을 적절한 컨투어링 파우더다. 기존 브론징 파우더보다 한 톤 밝은 블론즈 컬러가 21호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건강한 피부 톤을 표현해준다. 광대뼈, 이마, 턱 등 슬림하게 연출하고 싶은 부위에만 바르면 얼굴 윤곽을 살릴 수 있고 얼굴 전체에 가볍게 쓸어주면 태닝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훌라 퀵키 컨투어 스틱'은 쉽고 빠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위한 브론즈 스틱이다. 크림-투-파우더 제형으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지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오랜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돔 형태의 어플리케이터로 정교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턱, 광대뼈, 코 등 슬림하게 연출하고 싶은 부위에 살짝 그어준 뒤 손이나 퍼프 등으로 펴 발라 경계를 없애면 쉽고 빠르게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벨레퐁쥬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벨레퐁쥬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누벨레퐁쥬

보습 광채(모이스춰)와 볼륨 윤곽(스트로빙)을 한 번에 구현하는 신개념 모이스트로빙 쿠션이다. 두드리면 콜라겐 워터가 터지는 볼류밍 드롭 기술이 적용돼 탱탱하고 탄력 있는 입체볼륨 페이스를 만들어준다. 또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매끈하고 강력하게 밀착되며 우수한 피팅감으로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2가지 색상 구성.

베리떼 롱스테이 마블팩트 EX

▲ 베리떼 롱스테이 마블팩트 EX
▲ 베리떼 롱스테이 마블팩트 EX

과거 홈쇼핑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익스테이 마블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여름 피부에 최적화된 성분으로 재탄생했다. 베이스, 화이트, 민트의 3색 마블이 피부에 빈틈없이 촘촘하고 얇게 밀착돼 24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숨 쉬는 다공성 파우더인 스킨핏파우더™가 피지와 유분을 스펀지처럼 흡수해 촉촉함은 유지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만들어주며 각기 다른 모양의 파우더 베이스가 피부에 얇고 촘촘히 밀착돼 모공과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나아가 제주 알로에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화이트 에센스가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여름 보습을 선사한다.

# 빈틈없는 선케어 대책이 필요해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
▲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논나노 논코메도 무기자차 선크림 SPF48 PA+++

천연 유래 성분 함량을 높인 온라인 전용 트루케어 라인의 신제품으로 햇빛을 흡수하지 않고 물리적으로 반사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 자극이 적다. 피부 간극보다 큰 논나노(Non-nano) 입자의 선크림이므로 자외선 차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가능성이 없다.

또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인체적용시험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트러블 피부에도 적합하며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미국의 환경운동단체인 EWG가 안전하다고 판단한 1~3 등급 해당 성분만을 배합했으며 수분 에센스 성분을 10% 이상 함유해 기존 무기자차의 뻑뻑한 사용감을 극복했다.

아웃런 에어 선스틱 SPF50+ PA++++ & 에어 선크림SPF50+ PA++++

▲ 아웃런 에어 선스틱 SPF50+ PA++++ & 에어 선크림SPF50+ PA++++
▲ 아웃런 에어 선스틱 SPF50+ PA++++ & 에어 선크림SPF50+ PA++++

공기를 머금은 에어 코팅 시스템을 적용, 백탁 현상이나 끈적임 없이 공기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지니고 있다. 휴대가 용이한 스틱 타입의 '에어 선스틱'은 투명과 내추럴 커버 2품목으로 이뤄져있다. 투명 타입은 피부 결 보정 효과를, 내추럴 커버 타입은 피부 결·톤 보정 효과를 지녀 운동 시에도 간편하게 덧바르면 '뽀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에어 선크림'은 크림 제형 특유의 답답함과 끈적임을 줄였다. 야외활동 시 걸리적거리는 땀, 피지 등 노폐물을 잡아주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있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 라인

▲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 라인
▲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 라인

자외선에 의한 광노화와 적외선에 의한 열노화를 동시에 차단하는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 라인이다. 열을 케어하는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피부 온도를 낮추고 건강하게 보호해주며 PA++++의 강력한 효과에도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EWG가 그린등급으로 분류한 성분을 함유해 어린 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블루 레이 선크림'과 '블루 레이 선 플루이드', 젤 타입이라 사용감이 산뜻한 '블루 레이 선 젤'까지 3종 제품으로 이뤄져있다. 각 제품은 열노화를 제어하는 수련꽃 추출물과 보습 및 피부 진정 기능이 뛰어난 자작나무 수액,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 등이 배합돼있다.

뉴스킨 선라이트 데일리 페이스 SPF50+ PA++++

▲ 뉴스킨 선라이트 데일리 페이스 SPF50+ PA++++
▲ 뉴스킨 선라이트 데일리 페이스 SPF50+ PA++++

UVA 차단지수가 16 이상인 4등급 제품이다. 피부에 수분을 전달해 피부가 촉촉함을 잃지 않도록 하고 뜨거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미얀마에서 예로부터 피부 보호 및 화장용으로 사용해온 따나까(Thanaka) 성분과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의 글리코필름(Glycofilm) 성분을 더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준다.

여기에 풍선덩굴과 해바라기 씨드 오일, 블루 위드 씨드 오일 등 3가지 성분의 상호 작용으로 피부 진정 및 보호에 효과적인 디펜실(Defensil) 성분도 포함돼있다. 가벼운 피부톤 보정 효과로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면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