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 아세안 시장 진출 기념 팬사인회 개최

▲ 4월 2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에서 열린 게리쏭 팬사인회에 전속 모델 이광수가 현지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 4월 2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에서 열린 게리쏭 팬사인회에 전속 모델 이광수가 현지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이 지난달 29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에서 전속모델인 배우 이광수와 함께 팬사인회 행사를 열었다.

클레어스코리아의 아세안 시장 진출을 기념하고 'K-뷰티'의 저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번 팬사인회에는 수천 명에 달하는 현지 팬들과 취재진들이 운집,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함께 즐겼다.

현지 시간으로 오후 1시부터 열린 행사에는 사전 추첨을 통해 미리 정한 100여명의 팬들이 참석했다. 사인 행사 외에도 이광수와 기념사진 촬영을 비롯해 클레어스코리아의 제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지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언론의 관심 또한 뜨거웠다. 다양한 매체에서 원조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게리쏭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질문하고 전속 모델 이광수의 피부관리 비법으로 클레어스코리아의 제품들을 집중 조명하기도 했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팬사인회는 게리쏭이 아세안 국가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보여주는 뜻 깊은 행사로 현지 팬들과 미디어의 뜨거운 호응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활발한 글로벌 시장 진출로 게리쏭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