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GT, 모델 박보검과 함께 2017 SS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나들이 커플 룩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꽃들이 만개하는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따스한 햇살을 맞으며 행복한 기운을 만끽하기 좋은 계절 봄, 가벼운 피크닉을 계획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박보검 같은 시밀러 커플 룩 스타일은 어떨까?

'차분한 블루톤'을 활용한 시밀러 룩

 
 
팬톤에서 지정한 올해의 봄 시즌 컬러 중 '나이아가라'와 '아일랜드 파라다이스'가 패션에 녹아 들었다.

옅은 블루 톤에 그레이가 섞여 편안함을 자아내는 헨리넥 셔츠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데님 원피스를 입고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감각적이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품은 헨리넥 셔츠는 차분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데님 원피스의 밑 단 테슬 디테일로 자칫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는 커플 룩에 한층 힘을 실을 수 있다.

트렌드 스포티즘 '애슬레저 룩'을 활용한 시밀러 룩

 
 
일상복을 겸비한 가벼운 스포츠웨어 일명 '애슬레저 룩'이 한층 스타일리시해졌다.

자전거나 보드, 가벼운 트래킹 등을 즐기는 자유분방한 연인들을 위해 애슬레저 룩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파스텔 톤의 컬러 블로킹 아이템은 남녀 구분 없이 올해도 유행이 이어질 예정이다. 원 포인트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반드시 참고하자.

여성은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라운드 트임의 래글런 티셔츠를 매치해보자. 유니크 하면서도 산뜻한 감성의 나들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레이드 백' 무드를 활용한 시밀러 룩

 
 
최근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에 기반을 둔 '레이드 백' 무드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으니 발 빠르게 준비해야 할 때다.

소프트한 솔리드 컬러와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을 자아내는 폴로셔츠는 조화로운 실루엣이 돋보인다.

면 소재의 특성상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며 세미 오피스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성의 경우에는 무심한 듯 툭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이 살아나는 오버 핏의 트렌치 코트를 매치해보자. 깔끔하고 모던한 시밀러 룩이 완성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