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휴가 끝나면 바로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이 이어진다. 늘 감사한 마음은 가지고 있지만 쉬 표현하지 못했다면 이런 기념일이야 말로 용기를 내어 고마운 이의 손이라도 따뜻하게 잡아볼 법하다. 여기에 정성 깃든 선물이 함께한다면 금상첨화. 감사의 달을 맞아 기획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 화장품업계는 이를 더욱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로 연휴의 막바지를 달구고 있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LG그룹 창립 70주년 및 5월 감사의 달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이마트를 비롯한 대형마트 내 LG생활건강 매장, 뷰티멀티숍 네이처컬렉션과 보떼, 자체 온라인직영몰 그리고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에서 다채로운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제품 구매고객 7,000명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이를 통해 '수려한 천삼상황 3종' '이자녹스 테르비나 LX 5종' 등 화장품 정품을 선물한다. 온라인에서는 '럭키박스' 행사가 열린다. 럭키박스 판매금액은 3만4,900원이지만 LG생활건강 화장품들로 구성된 그 내용물의 가격은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15만원에 이른다. 나아가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 'LG 트롬 스타일러' 'LG 트롬 건조기' 등의 경품도 나눠준다.

행사 기간 이자녹스, 비욘드, 수려한, 보닌, 라끄베르, 캐시캣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할인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 아리따움
▲ 아리따움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 아리따움은 'LOVE ALL(러브올)' 캠페인을 기획했다. 5월 한 달 동안 가족, 친구, 지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선물용 화장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특히 9일까지 프로모션 상품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천원 기프트 카드와 선물용 스페셜박스를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보면 아이오페에서는 엄마를 위한 선물로 추천하는 '에이지코렉터 2500'을 5월 한 달간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마몽드에서는 5월 로즈데이의 낭만 무드를 완성할 '로즈워터 토너'를 9일까지 1+1으로 제공한다. 한율 또한 9일까지 3종으로 기획 구성한 '자연 닮은 립밤' 세트를 1만원대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라네즈는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필 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판매중인 '리필 미 보틀'을 증정하기로 했다. 이밖에 이번 행사 기간에는 아이오페의 '에어쿠션'과 '슈퍼바이탈 쿠션', 라네즈의 '스킨 베일 베이스 쿠션'은 20%, 마몽드의 신제품 '브라이트닝 커버 파우더 쿠션'과 '브라이트닝 커버 워터리 쿠션'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 토니모리
▲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오는 7일까지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감사의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품격을 갖춘 선물로 안성맞춤인 '지오루션 샥스핀 콜라겐 라인' '한야초 금실비책 라인' 등 프리미엄 화장품들을 반값에, 남성 라인 전 품목을 30%~50% 저렴하게 판매한다.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 또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배우 서강준이 직접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큰 인기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도 20% 할인해줘 눈길을 모은다. '백젤 아이라이너'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 등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들도 평소보다 10~20%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 잇츠스킨
▲ 잇츠스킨

잇츠스킨은 주요 인기 제품을 3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서프라이즈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15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일명 '달팽이크림'으로 유명한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과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 라인' 전 품목을 각각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지난 3월 온라인 선 출시 일주일 만에 완판을 기록한 '라이프 컬러 팔레트 2종'도 30%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난 달에 새로 나온 '타이거 시카 라인'의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행사 기간 계속 이어진다. 더불어 '프레스티지 비엔' '로즈 드 블랙' 등 고가 제품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며 '세서미스트리트 콜라보 라인'의 핸드, 풋 마스크 시트와 롤링스틱은 1+1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 올리브영
▲ 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8일까지 카네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날 수 있는 '메이 플라워(May Flower)' 기프트 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의 달 선물로 제격인 꽃 컨셉의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비교·선택할 수 있고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눈길을 끄는 선물 아이템은 실속 트렌드를 반영한 '카네이션 디퓨저'들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출시한 '라운드어라운드 카네이션 룸센트 스페셜 세트'를 비롯해 '아로니카 카네이션 플라워 차량용 방향제' '러브 플라워 디퓨저 카네이션' '아로니카 카네이션 디퓨저' 등이 준비돼있다.

이밖에 '닥터자르트 더 마스크 울트라젯 포렉팅 솔루션' '더프트앤도프트 바디 미스트'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벚꽃향' '허니버터아몬드' '이자녹스 X2D2 오리지널 2종'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제품들은 최대 50%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상품 쿠폰이 마련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