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시즌 맞아 로맨틱함 더해줄 ‘웨딩 아이템’ 출시 봇물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젊은층을 잡아라”

최근 화장품, 패션 등 소비재 시장에서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다가오면서 20~30대 고객을 잡기 위한 패션 업계의 노력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신혼, 혹은 결혼 준비에 한창인 커플들을 위한 란제리부터 셀프 웨딩드레스까지 웨딩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웨딩 시즌을 맞아 언더웨어 업계에는 신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북돋아줄 웨딩 란제리 세트를 잇달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글로벌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도 웨딩 시즌을 맞아 로맨틱함을 더해줄 순백의 웨딩 란제리 5종 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의 주인공인 신부를 위해 원더브라에서 선보인 ‘웨딩 콜렉션’은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청초한 화이트 시스루와 플라워 패턴 레이스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어깨 선까지 높게 레이스 처리된 하이커버리지 스타일의 컵이 안정감 있게 가슴을 서포터해주고 원더브라의 푸쉬업 오일패드가 가슴을 모아줘 신부의 볼륨감 있는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원더브라 ‘웨딩 콜렉션’ 팬티는 화려한 레이스 사각 팬티, 데일리 팬티로 활용할 수 있는 헴팬티, 섹시한 올레이스 티팬티 세 가지로 출시되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웨딩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은 시스루 타입의 매혹적인 슬립도 세트로 출시됐다.

 
 
BYC의 란제리 브랜드 르송은 웨딩 시즌을 맞아 2017 S/S 트렌드 컬러를 적용한 ‘르송 로맨틱 웨딩 란제리’를 출시했다.

여성스러운 투톤 레이스 디테일과 제품 앞 부분의 진주를 모티브로 한 포인트가 로맨틱한 매력을 더해준다.

브래지어는 가슴을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감싸주는 풀컵 스타일의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팬티는 라인이 드러나지 않는 헴 팬티로 구성됐다. 색상은 로즈 퍼플과 라이트 그린 총 2가지다.

 
 
‘제임스딘’은 결혼식 시즌을 맞아 ‘화이트 웨딩 란제리’를 출시했다. 신부를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에 레이스를 덧댄 디자인으로 레이스 소재가 등을 살짝 덮어주는 백디테일은 섹시함을 한층 배가시켜준다.

‘섹시쿠키’가 선보인 봄 시즌 웨딩라인의 ‘에버래스팅 엔젤윙’은 그물망 모양 프린트에 레이스 소재를 더해 신부의 화려함을 강조한 란제리다.

새하얀 단색이 아닌 화이트와 블랙의 컬러 매치가 로맨틱한 느낌을 주며 두 개의 소프트 몰드로 구성된 엔젤윙 몰드를 사용해 풍성한 볼륨을 연출해준다.

이와 함께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스몰웨딩, 셀프 웨딩 문화가 확산되면서 이를 겨냥해 출시된 셀프 웨딩드레스도 눈길을 끌고 있다.

 
 
레이스 원피스를 모티브로 한 로엠의 셀프 웨딩드레스는 일반 형태의 원피스를 포함해 롱 원피스, 블라우스, 투피스 등 총 6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레이스 소재에 꼼꼼한 안감 처리로 이너웨어 착용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허리부분 밴딩처리가 라인과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살려준다.

단정한 H라인부터 사랑스러운 A라인, 머메이드라인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출시돼 체형과 취향에 맞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질스튜어트도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감성의 웨딩 컬렉션을 선보였다. 드레스와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퓨어한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쉬폰과 화려한 레이스 소재가 어우러져 절제된 실루엣에서 페미닌한 감성을 자아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