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이민호와 함께한 ‘제주 여행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군입대 전 이민호가 찾은 곳은 어디일까?

이민호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가 이민호의 모습이 담긴 제주도 배경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 이니스프리, 그리고 이민호’를 타이틀로 공개 된 이번 화보는 푸른 녹차 밭과 곶자왈, 노란 광채가 만발한 유채밭, 드넓은 오름, 노을 지는 바다 등 제주의 미려한 자연을 여행하는 이민호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화보 속 이민호는 제주에서 자유로움을 느끼는 여행객은 물론 때로는 풋풋한 소년처럼 때로는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해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민호와 함께 맑고 깨끗한 제주를 여행하며 그가 느낀 제주의 즐거움과 매력, 설렘 등을 화보에 담아내고자 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제주 자연의 감동적인 풍경과 이민호의 멋진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니스프리 화보에 앞서 이민호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카콜라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 코티카를 통해 진행한 TV 광고 촬영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화보 속 이민호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패키지의 크라프트지 느낌을 살리고 콜드브루의 시원함을 연상시키는 파란 컬러가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화이트 팬츠와 딥블루 컬러의 셔츠로 진정한 패셔니스타의 모습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