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가 제안하는 로즈데이 메이크업룩

다가오는 5월 14일은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담은 장미를 선물하는 날이라는 의미에서 흔히 '로즈데이'로 불린다. 그 의미에 걸맞은 특별한 로즈데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스킨푸드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룩에 주목해보자. 장미 컬러의 사랑스러운 메이크업부터 은은한 장미향이 감도는 스킨케어, 바디케어까지 그 어느 때 보다 낭만적인 로즈데이를 보낼 수 있는 뷰티 팁을 소개한다.

오래 지속되는 베이스 메이크업

▲ 리얼 티 겔 마스크(로즈), 피치 뽀송 포어 선팩트 SPF42 PA+++, 로즈에센스 소프트 크림 블러셔
▲ 리얼 티 겔 마스크(로즈), 피치 뽀송 포어 선팩트 SPF42 PA+++, 로즈에센스 소프트 크림 블러셔

베이스 메이크업 전 촉촉한 피부 바탕을 완성하고 싶다면 스킨푸드 '리얼 티 겔 마스크(로즈) '를 추천한다. 장미 꽃가루와 장미추출물이 함유된 이 제품은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 플라워 티 겔 마스크로, 세안 후 토너로 피부 결을 정돈한 후, 얼굴에 붙이고 20~40분 후 떼어내면 된다.

특별한 날에는 오랜 시간 지속되는 메이크업이 필수다. 스킨푸드 '피치 뽀송 포어 선팩트 SPF42 PA+++'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칼라민 파우더가 들어있어 피부를 보다 화사하고 매끈하게 연출해준다.

특히 피지 컨트롤 성분이 유분을 잡아줘 번들거림 없이 뽀얗고 뽀송뽀송한 복숭아 피부를 만들어준다. 투명하고 실키한 '1호 클리어', 생기있게 화사한 '2호 핑크'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블러셔로 사랑스러움을 표현하자. 스킨푸드 '로즈 에센스 소프트 크림 블러셔 2호 밀키로즈'는 얼굴을 화사한 장밋빛으로 물들여 생기를 더해주는 파스텔톤 블러셔다. 우유에 빠진 장미처럼 파스텔톤의 부드럽고 소프트한 컬러들이 특징으로 페이스 메이크업 후, 퍼프나 손가락으로 볼 가운데를 가볍게 톡톡 두드려주면 피부에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장미 컬러 포인트 메이크업

▲ 미네랄 슈가 블렌드 아이즈 1호 베리시폰, 생과일 착즙 틴트 5호 베리파인데이
▲ 미네랄 슈가 블렌드 아이즈 1호 베리시폰, 생과일 착즙 틴트 5호 베리파인데이

양 볼에 생기를 더했다면 눈가와 입술에 메이크업을 더해 포인트를 주자. 스킨푸드 '미네랄 슈가 블렌드 아이즈 1호 베리시폰'은 클래식 로지 핑크와 생기 있는 맑은 핑크, 짙은 차콜 컬러까지 총 6색의 컬러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준다.

입술은 스킨푸드 '생과일 착즙 틴트 5호 베리파인데이'로 생기 있게 꾸며보자. 생과일의 신선한 에너지를 담은 이 제품은 싱그러운 컬러로 기분까지 상큼하게 전화시켜주는 고발색 틴트로 한 번만 터치해도 생과즙의 생생한 컬러가 입술에 그대로 밀착된다.

입술 안쪽부터 팁으로 부드럽게 펴 발라 그라데이션 해주거나 입술 전체를 채워 연출해주면 화사함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

은은하게 풍기는 로맨틱한 장미향

▲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밀크, 로즈 & 시어버터 핸드크림
▲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밀크, 로즈 & 시어버터 핸드크림

은은한 장미향의 스킨푸드 '로즈 앤 티 센티드 바디 밀크'는 풍부한 거품과 산뜻함은 물론 고혹적인 로즈티 향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해준다.

핸드크림 또한 향기로운 장미향 제품을 선택해보자. 스킨푸드 '로즈 &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로즈추출물과 시어버터추출물이 함유돼있으며 은은한 로즈향과 함께 미백 및 자외선차단 기능까지 갖춰 맑고 깨끗하게 손을 만들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